안산대, 안산시 평생학습관 위·수탁 협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안산대학교(총장 김주성)는 지난 22일 시청 제1회의실에서 안산시 평생학습관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철민 안산시장, 김주성 안산대학교 총장(오른쪽)을 비롯해 관내 대학 평생교육원장, 평생교육협의회 위원, 평생교육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민간수탁자 선정은 안산시 평생학습관 수탁기관 선정 심의위원회에서 평생학습관 운영사업계획 설명과 심사위원회 질의응답 등의 공정한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안산대학교는 안산시 평생학습관(상록구 사동 위치)을 올 7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지하 1층, 지하 5층 규모로 요가실, 건강교실, 강의실, 동아리실, 도서관, 대강당 등 안산시민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평생교육장으로 위탁 운영하게 된다.

김철민 시장은 “지역사회에 교육역량이 우수한 안산대학교가 평생학습관도 잘 운영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성 총장은 “평생학습관의 개관을 위해 수고하신 안산시청 관계자와 대학의 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평생교육이 안산시에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 031-400-719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