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사랑의 가치 다이아몬드, 그 이상의 특별함~ 에버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하고 있는 요즘에도 결혼하기 전에 사랑하는 연인이 꼭 해야 하는 것이 평생 잊지 못하는 프로포즈를 받는 것이다.

그러기에 남자들은 더욱 가치 있는 것을 해주고 싶고, 여자들은 기억에 남는 것을 받고 싶기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택한다면 사치일까?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긴장과 설레임이 공존하는 기억이다.

다이아몬드의 가치는 그 존재만으로도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지니고 있어 연인들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만들어 주는 묘한 매력이 있다. 사랑하는 남성이 사랑을 고백하면서 내미는 다이아몬드 반지야 말로 대부분의 여성들이 꿈꿔오던 이상이 아닐까?

지난 7년 동안 온라인 마켓을 통해 다이아몬드 디자인 주얼리 브랜드로 꾸준하게 성장해온 에버링(대표 이호연)은 과거 비싸기만 한 귀중품으로 생각했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요즘 트렌드에 맞춰 프로포즈나 기념일의 선물, 결혼예물 등 평상시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출시하여 실속파 연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에버링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항상 몸에 지닐 수 있도록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번쯤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꿈꾸는 연인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버링의 제품에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반지로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연인들에게 다이아몬드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솔리테어 세팅 스타일을, 로맨틱한 느낌을 좋아하는 연인들에게는 하트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반지가 제격이다.

사랑 고백을 함에 있어 무조건 큰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로 자신을 과시 하려 한다면 프로포즈는 받는 사람이나 준비하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감만 줄 뿐이다. 나에게 가장 좋은 다이아몬드 주얼리 선물은 본인들이 감당할 수 있는 예산에서 최상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다.

다이아몬드 사이즈의 크고 작음이 마음을 담은 선물의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에버링(http://www.everring.co.kr)의 이호연 대표는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여성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변하지 않는 사랑의 가치를 지닌 유일한 보석이기 때문이지만, 그 이상의 특별한 감성이 여성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으며, 에버링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로 많은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매개체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