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PR]"인터넷 보낸 카드가 우편으로 도착하네"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으로 편리하고 저렴하게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세요."

인터넷 우체국 '유포스트(사이트명: www.yupost.com)'를 운영하고 있는 ㈜사이버링크(대표:李金龍)는 11월 23일부터 12월 5일까지 인터넷으로 실물의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을 발송해주는 카드 예약 발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버링크의 인터넷 우체국 유포스트는 인터넷상에서 편지를 쓰면 실물 편지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로 네티즌에 인기를 끌어 왔는데 연말을 앞두고 서비스를 대폭 확대, 다양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 할인 예약 발송 서비스와 해외 우편 발송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유포스트는 "이번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 할인 예약 판매 이벤트 기간 중에 카드 발송을 예약하면 시중 카드 판매 가격보다 10~20%의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발송비 및 수수료도 전액 무료"라고 밝혔다. 실제로 카드를 구입해 직접 발송하는 것에 비해 최고 40% 할인가격으로 카드를 보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 국내는 물론 해외로도 발송이 가능하게 되었는데, 해외로 발송하는 경우에는 발송료가 고가인 점을 감안해 발송료가 포함된다.

게다가 발송 예약을 한 회원에게는 휴대폰, PC카메라, 서적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올해 6월 인터넷 우체국 서비스를 개시해 '인터넷을 통한 실물 편지 보내기 바람'을 불러일으킨 사이버링크는 하루 6통(편지 3통, 엽서 3통)의 개인 우편 무료 발송 서비스와 기업이나 단체의 업무용 대량 DM(Direct Mail) 발송 대행 서비스를 병행하고 있다.

문의는 ㈜사이버링크 이길수 전무, 오은영 (02)415-2003

Joins PR New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