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게임]EA코리아 PC방 업주 위한 이벤트 마련

중앙일보

입력

〈레드얼럿 2〉와 〈피파 2001〉 출시를 한 달여 남긴 시점에서 게임트러스트와 EA코리아가 PC방 업체를 대상으로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PC 방 업그레이드 비용과 게임소프트웨어, 기타 경품을 포함 총 2,700여 만원 규모이다.

이벤트 행사는 크게 세가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첫번째로 〈레드얼럿 2〉, 〈피파2001〉예약구매행사가 열린다.

9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달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C방 업그레이드 지원금 250만원과 〈레드얼럿 2〉 기념 탁상시계 3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두번째 행사는 PC방 업그레이드 행사로 9월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구매자(예약구매자포함)
를 대상으로 PC방 업그레이드 지원금 1,500만원과 레드얼럿 2와 피파 2001 게임소프트웨어 300카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얼럿 2〉는 1천2백만장이 팔려 2000년도 기네스북에 오른 PC 게임 최대의 화제작 C&C 시리즈의 최신작품으로, C&C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레드얼럿의 후속편이다.

특히 한국군의 포함과 한글화로 그 어느 때보다 한국팬들의 관심이 높다.

〈피파2001〉은 EA스포츠의 대표적인 축구게임 피파시리즈의 최신버전으로 국내 게이머의 최고관심사였던 한국프로축구 리그 K-League가 게임내에 포함되는 것은 물론이고, 선수이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한글화되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국내 최고의 해설가인 신문선씨의 해설은 게임의 흥미를 한층 높여 주어 피파 시리즈 중 최고로 자리 메김 할 전망이다.

게임트러스트 홈페이지 (http://www.gametrust.com/)

EA코리아 (http://www.ea.co.kr/)

joins 박대길 기자<pieta@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