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뜨물 더블액션 클렌저, 홈쇼핑에서 “광채”효과 빅 이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커버플러스로 유명한 화장품 전문 기업 ㈜코레존(대표:조대식)은 또 하나의 자사브랜드 쉬즈유리스(www.shesuris.com) 신제품 라이스워터 더블액션을 지난 12월 19일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1차 론칭 방송을 하였다.
첫 방송 시연에서, 세안만으로 피부 당김없이 빛나는 광채가 화제를 모으며, 이후 더블액션 광채클렌저로 아예 애칭을 바꾸고, 배우 유서진씨까지 합세 공격적인 2차 론칭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라이스워터 더블액션은 쌀뜨물의 남길 것은 남기고 뺄 건 빼주는 저자극 클렌징 효과와 폼 펌핑이라는 편리한 형태만으로도 기대를 모았을 뿐 아니라, 실제 사용시 부드럽고 촉촉하게 자극없는 거품 롤링감과 사용 후 개운하면서도 당기지 않는 사용감을 이유로 test 피험자, 체험단 등 사전에 사용해 본 사람들의 재사용, 구매 의향이 높았다.

그러나 특이할 것 없는 제품 용기에 새롭지 않은 버블타입 클렌저로, 방송관계자들은 반신반의했고, 우려 속에 방송을 시작했으나, 쇼핑 플래너의 제품 사용 시연 후 1, 2분이 지나면서 그의 얼굴에 오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매끄럽게 보이는 반짝 반짝한 광채가 더해지면서, 콜이 급등, 주문이 쇄도하기 시작한 것.

쌀겨 오일, 4가지 천연 식물성 숙성 오일이 각질, 노폐물, 피지를 흡착, 제거하고 보습막을 남기는 더블액션이 폴리시에 가까운 극적인 광채로 드러났던 것이다. 윤광, 물광 등 커버 및 케어 화장품의 이슈가 되어 온 광채는 피부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척도이자, 입체감을 살려 얼굴을 작고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그 광채는 목욕 후 반질반질 한 피부에서 보여지는 것과 같아, 매일의 브라이트닝 스파라는 이 클렌저의 홍보 문구와도 일치한다.

사용 후의 모습만으로 제품의 특장점, 효과가 말이 필요 없이 강하게 전달돼 판매로 이어지자, 이 드라마틱한 광경을 직접 체험한 홈앤쇼핑 담당자, 방송사 내부에서도 이슈가 되면서, 쇼핑플래너, 전화 상담사 등 직원들의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꼭 한 번 써보고 싶은 워너겟 넘버원, 잇 클렌저로 자리매김하며, 개운하고 촉촉한 저자극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간편하고 효과적인 온가족 클렌저, 스마트 클렌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앤쇼핑 라이스워터 더블액션 세트는 메이크업 잔여물, 피지, 각질, 노폐물 등 모든 필요한 클렌징이 이 쌀뜨물 더블액션 클렌저 하나로 가능하고, 세트 구성에 포함된 쌀뜨물 수분크림 하나로 영양, 보습, 항산화, 미백, 주름개선이 가능해, 피곤한 일상에 지우고 지우고 또 지우고, 바르고 바르고 또 발라야 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 쉬즈유리스 라이스워터 더블액션 특징
1. 쌀겨오일과 4가지 천연 숙성오일이 피지, 노폐물, 각질을 흡착 제거하고 보습막을 형성
2. 99%이상 천연유래성분, pH 5.8 약산성, 버블타입으로 저자극의 아주 순한 온가족 클렌저
3. 7가지 유해물질 무첨가(7 Free - 파라벤, 합성방부제, 광물성 오일, 인공색소, 알코올, 벤조페논, 프탈레이트)
4. 8in1(브라이트닝, 보습, 각질 관리, 모공/피지 관리, 항산화, 영양, 클렌징, 저자극 테스트 완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효과적이고 편리
5. 쌀뜨물 클렌저와 크림 단 두가지로 지우고 바르면 끝나는 편리한 더블액션

이후 방송시간
12월 29일(목) 24시30분(30일 0시30분) 홈앤쇼핑 채널
12월 31일(토) 19시30분 홈앤쇼핑 채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