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로야구] 두산 - 우.동.수 트리오 포스터 제작

중앙일보

입력

두산베어스는 최강 우.동.수 트리오의 대형 포스터 3천부를 제작, 18일 현대전부터 매홈경기 100부씩 선착순으로 팬들에게 팬서비스한다.

우즈, 김동주, 심정수 선수의 얼굴사진과 타격 연속동작 사진이 차례로 디자인된 이 포스터는 우.동.수 트리오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우.동.수 트리오를 성원하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팬서비스 차원에서 제작된 것.

포스터 제작을 계기로 두산베어스는 차후 ‘우.동.수 트리오 데이’를 선정, 우.동.수 트리오가 직접 포스터에 사인을 해주는 이벤트와 함께, 잠실 홈경기시 응원석 및 구장 치장 등 우.동.수 트리오의 인기 몰이에 다각도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8-20일 현대 4연전(DH포함)과 25-26일 LG 3연전(DH포함)에 실시할 우.동.수 트리오 8월 홈런수 알아 맞히기 경품 행사에 참여한 팬들 중 정답자 전원에게 포스터를 지급한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18-20일 현대와의 잠실 4연전(DH포함)에 우.동.수 트리오 8월 홈런수 알아 맞히기 경품 행사를 비롯, 18일(금) 장원진/최용호 선수의 팬사인회, 19일(토) 치어댄스 따라하기 및 장원진 선수의 포토타임, 20일(일) 그라운드에서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투구스피드 측정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로 야구장을 찾은 팬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