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사명.CI 변경

중앙일보

입력

안철수연구소(사장 안철수)가 회사명을 종전의 `안철수바이러스연구소''에서 `안철수연구소''로, 영문 회사명을 `Dr. Ahn''s Anti-Virus Laboratories''에서 `Ahnlab, Inc.''로 바꿨다고 22일 밝혔다.

또 영문자 `Ahn''을 근간으로 진한 청색의 대문자 `A''와 소문자 `hn''을 기하학적으로 형상화한 새로운 CI(기업이미지통합)를 채택했다.

안철수연구소는 이날 서울 조선호텔에서 이와 관련한 설명회를 열고 "국내 대표적인 바이러스 백신 개발업체에서 세계적인 종합 보안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기업명과 CI를 바꾸게 됐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새 CI 채택과 관련 "회사가 추구하는 미래지향적인 의지와 공익적 존재가치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PC보안제품인 `앤디(EnEe)''의 새버전 `앤디 프로(EnDe Pro)''와 `앤디 엔터프라이즈(EnDe Enterprise)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엔디 프로는 일반 PC 사용자용으로 12만원이고, 엔디 엔터프라이즈는 엔디 프로에 원격관리기능을 더해 여러대의 연결된 PC를 제어할 수 있는 기업용으로 18만원이다.

이 회사는 앤디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23일부터 7월20일까지 60% 할인 예약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