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선정 상반기 히트상품] LG칼텍스정유 시그마6

중앙일보

입력

휘발유의 브랜드 시대를 가져온 테크론에 이어 지난해 11월 출시, 청정휘발유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준 LG칼텍스정유의 신제품.

기존 테크론 제품에 미국 업체와 공동 개발한 고순도 엔진 청정기능 첨가제를 섞어 엔진 출력과 연비를 새 차와 같은 상태로 향상시켰다.

브랜드 인지도가 90%를 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어 출시 이후 매월 5%씩 판매량이 늘고 있다. LG칼텍스정유의 시장점유율도 테크론 때의 30% 수준에서 최근엔 31%로 높아졌다.

LG칼텍스정유 관계자는 "잇따른 광고의 성공으로 청정 휘발유로서의 이미지를 굳혔다" 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