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학습결과 SMS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대교(대표 박명규·사진)는 35여 년간 대한민국 어린이 교육을 이끌며 국내 최고의 교육· 문화 기업이다. 대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눈높이에 맞춰 가르친다는 교육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다원화된 구조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대교의 고객서비스 혁신는 학습서비스에서 시작된다. ▶학습서비스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1:1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학습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학습지 업계 최초로 눈높이학습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서비스를 시작했다.

 회원에 대한 정확한 학습진단을 통해 올바른 학습 처방을 내리고, 꼼꼼한 채점으로 회원의 학습결과를 분석해 과학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학부모에게 학습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SMS를 제공하고 QR코드와사이트를 통한 학습결과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눈높이 MOS도 혁신시스템이다. 대교는 지난 7월 업계 최초로 스마트 MOS(Mobile Office System)를 론칭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