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만 잘해도 운이 열린다? 작명, 개명 전문 백운학작명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많은 사람들이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쓴다. 예전엔 여자만 했던 화장이나 성형에 요즈음엔 남자들도 관심을 갖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단순히 미의 기준으로만 보여지던 외모가 면접이나 인간관계에서 관상도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으로 인해 더 그런 것 같다. 강동역에 위치한 백운학작명소(www.goodnaming.co.kr)에서는 메이크업만 잘해도 운이 열린다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어떤 사람을 지칭해서 '첫인상이 좋다. 호감형이다. 귀골이라 귀(貴)하게 되겠다. 장수할 관상이다. 덕성스럽게 생겼다. 복스럽게 생겼다.' 등등 그 사람의 얼굴을 보고 그 됨됨이를 말하는 경우가 많다.


옛말에 "사람은 제 얼굴 생긴대로 산다" 는 말이 있는데 요즘 말로 바꿔 말하면 "생긴대로 논다"는 말과 같은 맥락의 뜻이다. 흔히 이마의 일월각(日月角)이 뚜렷하면 관직이 높겠다고 말하고, 귀가 크고 두터우면 장수하고 부귀 하겠다고 말하고, 눕썹이 가지런하고 수려하면 총명하겠다고 말한다. 이러한 말들이 맞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실제로 대통령이나, 국무총리, 장관, 국회의원들은 대체로 이마의 일월각(日月角)이 뚜렷하다. 하지만 관상을 수정해서 관운이 좋아진 사례도 많다. (홈페이지를 보면 구체적 사례가 있음)

최근에 자녀이름을 작명하러 온 애기 아빠의 이마가 너무 좁고 칙칙해서 "이마를 좀더 넓혀줘야 직장에서의 승진운이 좋게 됩니다." 고 말해 줬더니 같이 오신 애기 할머니가 동행한 애기 할아버지를 가리키면서 "이분도 이마가 애기 아빠처럼 좁았는데, 제가 결혼하고 나서 열심히 머리털을 뽑아주고 이마를 넓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분은 중앙부서의 서기관까지 지내셨습니다." 하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백세 장수하시는 분들을 보면, 귀가 크고 두터운 것을 바로 알 수 있다.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톱스타급 연예인들을 보면 눈썹이 수려한 것을 볼 수가 있다. 그러면서 얼굴이 깨끗하고 광채가 나는 사람은 정상급 톱스타로 이름을 날린다.

관상을 수정해서 성공한 사례를 들면 유명 연예인 중에도 치아를 고르게 교정하고 눈썹 사이의 주름을 수정하고 나서 사업은 성공하고 연예대상도 수상한 것을 볼 수 있다. 이 같은 간단한 수정을 하여도 운이 크게 열리게 된다.

그런가 하면 우리가 평상시 하는 메이크업도 잘하여 주면 운이 열린다.자녀의 대학입시를 앞둔 어머니에게 자녀궁에 해당하는 부분의 메이크업을 밝게 하도록 하였더니 재수생을 면한 사례가 있는가 하면, 시집 못간 골드미스에게 부부궁에 해당하는 부위의 메이크업을 수정하여 주었더니 결혼하고 득남하여 아기 이름을 지으러 와서 고맙다는 말을 입에 침이 마르도록 하신 사례가 있다. 이처럼 메이크업만 잘하여도 운이 열린다.

관상과 작명, 개명 등 이름을 지어주는 작명소와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

작명, 개명을 할 때는 반드시 사주팔자와 평생운의 흐름을 정확히 분석하여 부족한 부분을 확실하게 보완하여야 한다. 예를 들어 여성의 사주팔자에 관운(남편복)이 약한 사람은 관상에서도 남편운에 해당하는 부분에 반드시 흠결이 나타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이럴 경우 이름에 관운을 넣어서 개명을 해주고 관상에서도 남편운, 부부궁에 해당하는 부위를 메이크업으로 수정하여 주면 바로 결혼운이 열리게 된다.

대학에 다닐 때도 공부를 잘 한 사람이 중요한 시험에는 계속 낙방을 하는 경우는 백발백중 사주에 명예운이 약한 사람으로 관상에서도 명예운에 해당하는 부위에 흠결이 있는 것이 나타나고 있다. 이때에도 이름에 명예운을 넣어주고 관상에서 명예운에 해당하는 부위의 메이크업을 수정하여주면 바로 시험에 합격하고 취직이 되는 것을 많은 사람이 경험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작명, 혹은 개명을 할 때 관상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다.
백운학작명소는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꾸었다고 자부한다.
이는 공중파를 비롯해 케이블 방송 출연 내용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백운학작명소(www.goodnaming.co.kr)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루 전 방문 예약하면 원장님과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관상무료감정 및 법원신청서류 및 신청서 작성메뉴얼, 적성분석 및 개운방법 지침서와 행운번호를 무료제공 하고 있으며, 45주년 특별 행사로 작명 및 개명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