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포밍뿌 탐구 창의놀이' 애플리케이션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호기심과 상상여행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유아 학습용 애플리케이션 '포밍뿌 탐구 창의놀이'를 출시했다.

'포밍뿌 탐구 창의놀이' 애플리케이션은 재미나라(www.jaeminara.co.kr)의 인기 콘텐츠인 ‘창의똑똑’에서 제공하는 학습 애니메이션 5종(▲출동! 고마운 자동차 ▲ 도둑을 잡아라! ▲ 알쏭달쏭 심부름 ▲ 꼭꼭 숨어라! ▲ 돌아와라 바퀴야!)으로 구성되어 있다.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 포밍뿌와 함께 스토리 속에서 생각하고 배우며 6가지 창의적인 능력(▲ 민감성 ▲ 융통성 ▲ 정교성 ▲ 유창성 ▲ 독창성 ▲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친절한 튜토리얼과 아이들에게 쉬운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모의 도움 없이 스스로 보고 즐길 수 있다. 향후 다른 ‘창의똑똑’ 학습 애니메이션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포밍뿌 탐구 창의놀이'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마켓 및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향후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1.99(원화 2,000원)이다.

한솔교육은 '포밍뿌 탐구 창의놀이' 애플리케이션 출시 외에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바 있다. 아이패드 전용으로 어휘력 및 표현력을 향상 시켜주는 '누야 한글놀이'와 올챙이 송으로 유명세를 탔던 3D 캐릭터 율동동요 '리듬고고' 애플리케이션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나는 가수 될래요' 애플리케이션은 체험활동을 통해 가수의 역할 및 정보 등을 통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안드로이드 OS 기반 기기에서 $2.99(원화 3,000원)에 다운로드 가능하다.

특히, 한솔교육 대표 애플리케이션 '구름빵'은 아이패드용 출시 직 후 국내 최고 매출 1위, 4주간 도서분야 1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폰용 앱북도 출시 4일만에 도서분야 1위, 유료 전체 9위를 차지했다. 또한, 1일 다운로드 회수 270회를 넘길 정도로 관심을 받은 구름빵 애플리케이션은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미나라 홈페이지(www.jaeminara.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080-999-6277)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