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매일유업 신세대 음료 NUD 출시

중앙일보

입력

N세대를 위한 새로운 음료인 n.u.d(앤유디)가 출시되었다.
n.u.d(앤유디)는 N-generation's Unique Drink라는 뜻으로 기존의 우유와 차별화된 하여 만든 패션우유이다. 요즘 n세대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반영하여 국내 최초로 투명한 PET병을 사용하였으며 투명한 용기속에 파스텔톤 제품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신제품이이다.

특히 N세대의 Life Style을 고려 PC방에서 게임, 채팅등을 할 때 마시거나 DDR후 목마를 때, 출출할 때 간식과 함께 먹기 편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세련된 package에서 N세대들의 톡톡 튀는 개성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세대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와 바나나맛에 칼슘과 비타민 D3를 강화하여 달콤한 음료의 특성과 부드러운 우유의 특성이 잘 조화된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n.u.d(앤유디)의 출시와 동시에 대대적인 광고와 신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 종로, 대학로 일대에서 무료 시음 행사등의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성수기인 4월에는 프로모션을 집중하여 N세대들의 대표 음료로 만들겠다는 큰 야심을 가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