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동대학교·동우대학 - CJ 프레시웨이, 서울의료원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동대학교(총장 전성용)와 동우대학(총장 박경재)은 CJ 프레시웨이(대표 박승환)와 서울의료원(원장 유병욱)과 7월 21일 서울 CJ 제일제당 센터 및 서울의료원 대회의실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을 통해서 각 기관은 관련산업의 정보교환과 연구개발,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주문형교육 프로그램 개발, 위탁교육 프로그램 개발, 학생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 등에 적극 협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여 지식·기술 및 정보의 상호 교환 등 유기적 협력관계를 도모하게 되었다.

CJ 프레시웨이(사원 1,100명)는 CJ 그룹의 계열회사로 종합식자재 유통사업과 위탁급식사업, 외식사업, 식품원료 가공사업, 엔지니어링 사업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사업역량을 갖춘 국내 최고의 푸드서비스 사업 대기업이며, 서울의료원은 서울시 산하 12개 병원의 허브병원으로 최근 '으뜸진료, 감동서비스'를 기치로 내걸며 공공의료 혁신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협약식에서 전성용 총장과 박경재 총장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공동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으며, 관광·호텔·간호·보건계열 재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취업을 연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