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고객초청 ‘스테이지(stayG)’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7월 3일까지 G마켓 응모 통해 7,000명 초청
- 7월 8일 저녁 8시 잠실실내체육관서 공연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7월 8일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GD&TOP, 2PM이 한자리에 서는 ‘스테이지(StayG)’ 콘서트를 개최한다.

G마켓 ‘스테이지(StayG)’콘서트는 최고의 가수들이 펼치는 열정의 무대(stage)를 뜻함과 동시에, G마켓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G마켓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남다른 혜택을 주겠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앞으로도 G마켓만의 고유행사로 브랜드 자산화하여 새로운 무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스테이지(StyaG)’의 첫 번째 무대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빅3인 동방신기, 지드래곤&탑, 그리고 2PM이 한 자리에 서는 ‘슈퍼아이돌 빅3’ 콘서트로 개최된다. 7월 8일 저녁 8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총 7,000명의 고객을 초대해, 특별히 제작된 영상과 함께 화려한 무대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총 3,500명의 고객에게 1인 2매씩의 티켓을 선사한다. 출연 가수 응원하기, SNS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공연 알리기 등의 이벤트에 참여,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현장에서 좌석 티켓과 교환 가능하다.

G마켓 브랜드마케팅팀 남성헌 팀장은 “이번 ‘스테이지(StayG)’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인 G마켓답게 규모나 공연 컨셉에 있어 기존의 콘서트와는 차원이 다른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G마켓 고객들이 문화 컨텐츠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스테이지 콘서트’를 검색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