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모텔 정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야놀자(주)(www.yanolja.com)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모텔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야놀자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의 모바일 앱을 함께 출시해 더욱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야놀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지역별 모텔 검색, 객실사진, 이용요금과 시간 등 다양한 모텔 정보와 함께 회원쿠폰, 풍선쿠폰 등의 할인 혜택에 이르기까지 컴퓨터로 이용할 수 있었던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방문 고객이 직접 작성한 이용후기를 통해 실제 이용자면에서 입장을 맛볼 수 있고 모텔 정보 지식도 공유할 수 있다. 즉, 야놀자 모바일 앱은 고객과 다양한 모텔 정보를 하나로 엮어주는 새로운 놀이터인 셈이다.

야놀자 모바일 앱의 가장 큰 장점은 회원할인 우대 서비스다. 모바일 앱 출시로 스마트폰에 회원 카드의 기능을 더했다.

회원 확인 쿠폰을 저장하면 별도의 회원카드 없이도 제휴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찜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모텔을 골라 비교할 수 있다.

특히 야놀자닷컴과 연동하여 모텔의 실시간 가격 변동과 업체 공지가 그대로 모바일로 전송돼 이용자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야놀자 앱은 위치 기반 서비스 기능을 탑재해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의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해 이용자 인근 지역의 모텔을 안내해준다.

야놀자 이수진 대표는 “야놀자가 국내 모텔산업에 예약서비스와 소셜커머스를 접목한 것처럼 모바일 앱 분야도 모텔 업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선도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으로 마켓에 접속한 후 ‘야놀자’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