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태블릿용 교육 콘텐츠 경쟁 속 숨은 강자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패드2, 갤럭시 탭 등의 잇다른 출시로 비롯된 태블릿 원년의 전쟁과 함께 태블릿 전용 콘텐츠 업계 시장 또한 활황이다. 그 중에서도 태블릿의 장점이 온전히 연결 될 수 있는 교육 콘텐츠의 시장성을 확인 하고 메이저

교육 업체, 출판사 등의 행보가 발빠르다. 그 가운데 기존에 존재 하지 않던 태블릿 교육 시장에 창업한지 겨우 1년이 지나 업계 최단 기간 최고의 성과를 낸 숨은 실력자가 있다.

2010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교육 분야 수상을 하였으며, 현재 오프라인 교육 서적 베스트셀러로 2011 앱 어워드 코리아 교육 분야 수상작인 ‘잉글리시 리스타트’ 시리즈, 토익 1등 브랜드 모질게 토익, 특허 받은 앱스토어 대표 어학 학습법을 담은 업다운 시리즈. 이 모든 스펙은 이미 앱스토어 대표 교육 개발사로 시장을 독점 하다시피 하며, 모바일 붐과 함께 등장한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 www.waterbear.co.kr).

워터베어소프트사는 유아 교육 앱 시장 진출을 밝히며, 오랜 기간 준비해 해외 앱스토어에서 먼저 검증 받은 ‘토들러 시리즈’ 세 편을 지난 5월 모두 출시 했다.

토들러 시리즈는 유아의 지능과 정서 발달에 필요한 기본적인 학습 주제인 알파벳, 숫자, 컬러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고, 학습 효과 및 기능,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흠잡을 데 없는 그야말로 well-made 유아 앱이다.아이패드 교육 카테고리 1,2,3위 에 나란히 랭크 되기도 하며, 상위 랭킹에 꾸준히 머물러 스테디셀러로 자리 매김한 ‘토들러 시리즈’는 3편을 묶은 ‘패키지’ 로도 출시 되었다.

알파벳, 숫자, 컬러편이 하나의 앱에 모두 담겨 있으며, 시리즈를 단품으로 구매 하려면 총 $14.97가 들지만 패키지로는 60% 할인된 가격인 $6.99.

워터베어소프트 마케팅팀 정인기 매니저는 “앞으로는 학습 패러다임이 태블릿 PC로 옮겨갈 것이며, 그 교육적 효용 또한 이미 충분히 검증 받았다. 앱스토어 초기 부터 해외에 출시해 검증 받는 등 태블릿 교육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토들러 시리즈'는 국내 태블릿 용 유아 교육 APP을 선도 할 뿐만 아니라, 많은 후발 유아 교육 애플리케이션에 표본으로서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토들러 시리즈’는 우수 아이패드 APP을 선정해 진행 하는 KT 태블릿 동반 성장 프로모션에 선정 되어 60% 할인 된 가격에 다시 반값 할인한 $3.99에 판매 중이며, 경품까지 제공 하고 있다.

참고: http://itunes.apple.com/kr/app/id437207549?mt=8

문의: 워터베어 트위터(@waterbearsoft)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