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벨트 '호재' 속 최대 수혜단지 '금강엑슬루타워'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이하 과학벨트)를 유치한 대전의 기존 주택시장과
신규분양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분양일정을 공개하지 않았는데도 벌써 문의전화가 쏟아지는가 하면 장기간 쌓여 있던 미분양 아파트도 급속도로 팔려나가는 추세다.

이런 분위기 속에 최근 대전시 대덕구에 짓고 있는 풍림산업의 50층 아파트
“금강엑슬루타워”가 회사보유분 일부세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어 모델하우스에는 많은 인파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금강 엑슬루타워" (http://3apt.co.kr/)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대전 과학벨트와는 직선거리 6km로 세종시보다도 더 가깝게 위치해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고 50층 초고층에 2,312세대로 대단지 아파트로 현재 27,28평대는 분양이 마감됐으며 회사보유분 35평 42평 일부세대에 대해서 파격할인과 계약금5%, 중도금 60%전액 무이자혜택을 주고 있다.

‘금강 엑슬루타워" (http://blog.naver.com/kbs139977) 는 자연경관이 수려한 금강변에 조성, 9%대의 건폐율에 금강과 단지 내 녹지 공간이 연계된 테마 수변공간을 통해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한 자연친화적 생태주거단지다. 지상에 주차를 최소화해 4만7720.3㎡(14000평)에 달하는 순수 녹지공간과 축구장 크기의 잔디광장, 휴게시설,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을 갖춰 전원도시에 걸맞는 분위기를 조성된다.
그 뿐아니라 대전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개발하기 위한 친환경적인 공원을 조성하는 로하스 금강 프로젝트의 중심에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금강엑슬루타워의 한 분양관계자는 재오픈한지 첫날부터 문의전화는 쇄도하고 있고 지난 주말 내방고객만 500명이 넘었다고 전했다.

- 홈페이지 : http://3apt.co.kr/ , http://7apt.kr/
- 분양문의 : 042-936-941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