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제스트] 이청용 76분 맹활약에도 팀 1-2 패해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4면

◆이청용 76분 맹활약에도 팀 1-2 패해

이청용(23)이 8일(한국시간) 영국 볼턴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로축구 선덜랜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 후반 31분 호드리고와 교체될 때까지 그라운드를 누볐으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고, 팀도 1-2로 패했다.

◆메이저 골프 5회 우승 바예스테로스 사망

남자프로골프 메이저 대회에서 통산 다섯 차례 우승을 차지했던 세베 바예스테로스(54·스페인·사진)가 8일(한국시간) 악성 뇌종양으로 숨졌다고 그의 인터넷 홈페이지가 발표했다.

◆U-20 축구대표팀 수원컵 뉴질랜드에 1-0 승

U-20 축구대표팀이 8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컵 국제청소년(U-20) 대회 뉴질랜드와의 풀리그 2차전에서 전반 5분 터진 남승우의 결승골을 잘 지켜내 1-0으로 승리했다.

◆AC 밀란,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 우승

AC 밀란이 8일(한국시간) 열린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원정 경기에서 AS 로마와 0-0으로 비겨 승점 78(23승9무4패)이 되면서 남은 두 경기 결과와 상관 없이 리그 우승을 확정했다.

◆이소희-신승찬 수라바야컵 여자복식 우승

이소희(범서고)-신승찬(성심여고) 조가 지난 7일(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끝난 수라바야컵 국제 배드민턴선수권대회 19세 이하 여자복식 결승에서 멜비라 오클라모나-리나 안드리아니(인도네시아)를 2-0으로 꺾고 우승했다.

◆한경희 월드컵 양궁 여 개인·단체 2관왕

한경희(19·전북도청)가 8일(한국시간) 크로아티아 포레치에서 열린 국제양궁연맹(FITA) 1차 월드컵 여자 개인전 결승에서 카르멘 리오네티(이탈리아)를 7-1로 꺾었다. 한경희는 여자 단체전에서도 우승해 2관왕에 올랐다.

◆임창용 1이닝 2탈삼진 … 김태균 4타수 무안타

임창용(야쿠르트)이 8일 열린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와의 홈경기 3-3이던 9회 초에 등판해 1이닝을 2탈삼진·무실점으로 막아냈다. 경기는 3-3 무승부로 끝났다. 김태균(지바 롯데)은 오릭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4타수 무안타에 그쳤고 이승엽(오릭스)은 결장했다.

◆안선주, JLPGA 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

안선주(24)가 8일 일본 이바라키에서 열린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메이저대회인 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 살롱파스컵 최종 4라운드에서 3타를 줄여 합계 10언더파로 사이키 미키(일본·7언더파) 등을 3타 차로 꺾고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