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의 반값마술! 소셜커머스 '티켓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공중파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몰이중인 마술사 최현우가 소셜커머스 '티켓오'와 매직 같은 만남을 가진다.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티켓오’ (http://ticketo.co.kr / 대표이사 홍건완) 는 인기 마술사 ‘최현우’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마술 같은 반값할인, 오늘을 즐겨라’ 라는 슬로건으로 티켓오를 4월 28일 오픈 하며 이와 관련해서 런칭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추첨을 통해 155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티켓오 캐쉬를 1,000만원 증정하며, 이벤트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자동참여가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는 4월 28일 오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32GB 및 페니왕 헤드폰 등 오픈 기념 경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티켓오’는 외식, 뷰티, 문화생활, 레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선별하여 50% 할인을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이다.

타 소셜커머스에서 볼 수 없었던 부띠끄 상품도 같이 병행하여 고가의 상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티켓오 관계자는 “최근 많은 신규소셜커머스 업체가 생기면서 소비자 피해 규모가 나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며” 티켓오는 최근 공정거래위원회가 소셜커머스 업체를 통신판매 중개업자가 아닌 통신판매업자로 판단한 것을 참작해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구매 후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도록 환불정책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마술사 최현우가 함께하는 티켓오는 타 소셜커머스를 본 네티즌들은 "오픈이 기대된다",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하는 소셜커머스 믿음직하다", "실속 있는 상품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민마술사 최현우가 함께하는 소셜커머스 '티켓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켓오 공식사이트인 (http://ticketo.co.kr)에서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