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물원 라이브콘서트

중앙일보

입력

88년 결성이후, 지난 10여년간 진솔한 삶과 사랑을 노래해 온 포크 그룹 동물원이 대학로 학전 그린 소극장에서 12월 31일부터 1월 9일까지 콘서트 무대를 마련한다. 데뷔 당시 이십대 초반의 대학생이던 이들은, '거리에서', '말하지 못한 내 사랑', '변해가네' 등 기존의 가요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삶과 사랑에 대한 순수하고 소박한 바램을 노래하여 소위 '동물원 매니아 그룹'을 만들어냈다.

요절한 김광석과 함께 한 2집까지의 음반과 김창기, 박경찬, 박기영, 유준열 등 초기 멤버 각각의 독특한 개성이 잘 배어나는 5집까지의 음반으로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별빛 가득한 밤에',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아침이면', '우리가 세상에 길들기 시작한 후부터' 등 대중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솔하고 따뜻한 살아가는 이야기, 사랑하는 이야기를 노래로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현재의 멤버인 박기영, 유준열, 배영길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발표한 6집의 '널 사랑하겠어'와 '갈 수 없는 나라', 지난 해 발표한 7집의 '사랑니'와 '포스터'등으로 변함없는 일상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깊이 있는 서정을 우리에게 보여주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별히 새롭게 준비중인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들이 소개될 예정이며, 동물원의 지난 앨범에 숨어있는 명곡들과 학창시절 좋아했던 추억의 옛 팝송도 새롭게 편곡해 부를 예정이다.

공연문의

티켓링크 1588-7890 (www.ticketlink.co.kr)
티켓파크 538-3200 (www.ticketpark.com)

공연시간

평일: 오후 7시30분
토,일: 4시,7시
(단 31일은 오후 4시, 7시, 10시30분)

※월요일 공연 없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