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성공대입으로 가는 정확한 정보/마지막 기회! 마감임박! 문의전화폭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해 11월 치러지는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은 쉽게 출제 될 전망이다. 상대적으로 쉬웠다는 평가를 받았던 2010학년도 수능보다도 더 쉽게 낸다는 것이다. 수능에 연계하는 EBS 교재는 내용을 지나치게 변형하지 않고, 95권이던 교재 수도 60권으로 줄어든다.

교과부 관계자는 “영역별 만점자 1% 수준으로 나오게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수능도 올해와 같은 난이도를 유지하도록 하겠다고 말해, ”쉬운 수능”으로의 대전환을 예고한다.
2012 학년도 예상 수능 만점자가 1% 배출과 쉬운 수능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전략도 변해야 한다. 우선적으로 실수를 줄이는 반복 학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고난이도 문제 풀이의 전략과 더불어 쉬운 문제에서의 오답 실수를 줄이는 것이 급선무이다.

재수의 길은 장거리레이스다. 재수생들은 고3 수험생의 일년간 장거리레이스를 지나왔다.
어디쯤에 장애물이 있는지, 언제쯤에 가속이 붙는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따라서 재수생들은 장애물이 나타나도 당황하지 않고, 지혜롭게 풀어나갈 값진 경험이 있다.
한마디로 올 11월에 있을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의 난이도가 낮아질 것을 예상한 만큼, 안주하지 말고, 고난이도 문제 풀이의 전략과 쉬운 문제에서의 오답 실수를 줄이는 것에서 점수 향상을 노려 볼 만하다.


강남한샘학원은 이러한 재수생들만을 위한 재수학원이다. 다른 학원들과 달리 단과/재학생반을 운영하여, 상대적으로 재수생들에게 대한 집중도가 떨어질 염려가 없는 것과 한 학급당 소수정예 30명으로 제한하여 철저하게 재수생만을 위한 강남재수학원이다.
또한, 강남한샘학원은 1982년 11월 서대문에서 시작 된 역사가 깃든 뿌리깊은 한샘학원의 전통을 이어갈 곳이다. 강남한샘학원 이양우교무팀장은 “30여년 노하우로 변화된 입시정책에 발맞춰 타이트한 학사관리 부분뿐만 아니라, 쉽게 방만해질 수 있는 재수생활 부분까지 1:1체제로 커버하여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반드시 안착할 수 있도록 수능이 끝나는 그날까지 이끌 것” 이라 전했다.

한편, 재수전문학원인 30년전통 강남한샘학원의 정규 재수종합반 모집 2차가 3월 2일 마감이다. 등록을 원하는 학생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한샘학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kangnamhansaem.com)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문의전화를 통해서도 친절한 상담과 한샘 학원만의 입시컨설팅 1:1 맞춤 지원 전략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강남한샘학원은 2호선 교대역 11번출구에 위치하여 오고가며 진학상담하기에 좋은 위치이므로 와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다.

- 강남한샘학원 입학문의 : 1588-699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