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기도 맛집 '가짜골 임자탕'의 웰빙 도토리임자탕 맛보러 오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짜골 임자탕의 도토리임자탕(들깨수제비)


수제가 대세인 요즘, 웰빙트렌드에 맞춰 뜨고 있는 음식이 있다. 경기도 일산의 웰빙 맛집으로 유명한 가짜골 임자탕(www.gajjagol.co.kr)이다. 이곳의 독창적인 메뉴인 도토리임자탕(들깨수제비)은 조상들의 지혜를 고아 만든 전통 웰빙음식으로 손꼽힌다.

도토리임자탕은 웰빙도토리와 밀가루를 함께 넣어 반죽한 것을 24시간이상 숙성시켜 즉석에서 직접 손으로 뜯어넣는 수제비다. 들깨와 견과류, 메밀 등 몸에 좋은 곡류를 사용해 육수를 만들기 때문에 MSG 화학조미료에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도토리묵을 이용한 메뉴도 입맛을 사로잡는다. 도토리묵밥은 따뜻할 때 좋은 음식으로 가짜골 임자탕은 하루 사용할 양만을 그날그날 매장에서 직접 몇 시간씩 쑤어서 만들기 때문에 항상 따뜻한 도토리묵을 맛볼 수 있다.

음식에 맛과 정성을 다하는 가짜골 임자탕은 ‘잘 먹고 잘 살자’는 경영철학에 맞춰 조리방법에 있어서도 패스트푸드가 아닌 슬로우푸드를 지향하고 있다. 이에 어디에서나 접할 수 있는 메뉴가 아닌 독창적인 메뉴로 이곳에 음식을 한번 맛본 사람들은 지속적인 단골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가짜골 임자탕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반 음식점처럼 입소문에만 의존하던 접근방식이 아닌 자체적인 소셜커머스 마케팅을 통해 가짜골 임자탕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시도이다.

가짜골 임자탕은 홈페이지를 개설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홈페이지 회원에게 쿠폰을 판매하는 등 손님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 회원들의 충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그 동안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진행을 해 왔기 때문에 가짜골 임자탕은 이미 멀어도 일부러 예약해서 오는 고객들을 통해 이미 꾸준히 신뢰도를 쌓아왔다.

지금 가짜골 임자탕의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면 6000원짜리 기본 메뉴를 3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가짜골 임자탕은 토종닭만을 사용하는 한방토종닭백숙과 임자닭오리백숙도 일산 본점에서 판매해 가족외식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또한 쿠폰을 통해 38,000원을 10,000원이 할인된 28,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외식비 지출을 줄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ajjagol.co.kr)를 방문하면 알 수 있으며, 가짜골 임자탕은 올해 3월부터 프랜차이즈 사업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