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담어학원, April어학원 2월 28일 봄학기 개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청담어학원 역량발굴 독서 프로그램인‘2020 프로젝트’도입
- April어학원 Creative reading 프로그램 도입

(2011. 02. 21) ‘생각하는 영어’를 표방하는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은 청담어학원과 April어학원의 봄학기를 오는 28일(월)에 개강한다.

2010년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대한민국 프리미엄브랜드 지수,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주니어 어학원 부분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되며 주니어 어학원 브랜드 파워 1위임을 입증한 청담어학원은 기존의 비판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크리티컬 러닝(Critical Learning) 프로그램과 함께 역량발굴독서 프로그램인 ‘2020 프로젝트’를 봄학기부터 제공한다.

‘2020 프로젝트’는 부커상, 뉴베리상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문학상을 수상한 영문 현대 고전소설(contemporary classics)에 대해 단순히 읽고 이해하는 것을 넘어, 자신의 삶과 연계하여 고민해보고, 스스로 체험하게 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초경쟁시대에 요구되는 글로벌 역량을 계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자기만의 잠재력을 파악하고, 10년 후의 자기 모습을 스스로 정의하며, 이에 필요한 역량을 계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서울대학교 글로벌인재연구센터(GTRC)가 개발한 글로벌인재역량검사(GTI)에서 정의한 비전, 자기주도성, 창의성, 감성지능, 시민의식, 문화지능, 대인관계능력 등 미래 인재가 갖춰야 할 7가지 역량과 연계된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진로 계획서를 작성해 보는 등 다양한 학습 방법이 적용되어 있다. 청담어학원의 봄학기는 2월28일 전국 86개 브랜치에서 동시 개강된다.

7세부터 초등6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April어학원은 오는 28일(월) 전국 71개 브랜치에서동시에 봄학기를 시작한다. April어학원은 논리, 체험, 상상이 융합된 온/오프라인 연계학습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러닝(Creative Learning)’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러닝은 창의적 사고력과 표현력 배양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학습을 통해 논리적 능력을 키우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체험활동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상상력과 문제 해결능력을 키워 나가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봄학기에는 정규 과정과 연계되는 독서 프로그램인 Creative Reading이 새롭게 선보인다. Creative Reading은 정규 과정의 주제에 맞게 선정된 책을 읽고 글쓰기 및 사고력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독후활동과 연계하여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창의적 사고력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청담어학원에서 운영되는 중국어 프로그램인 퀵차이니즈(Quick Chinese)도 28일(월)에 봄학기가 시작된다. G2시대에 맞는 글로벌인재 육성을 위해 도입된 퀵차이니즈는 ISO 9001인증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가 공인된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모국어 환경에 가장 가깝게 접근시켜주는 어감교습법을 바탕으로 중국어 의사소통능력을 배가시켜주며 말하기와 쓰기가 강조된 新HSK(중국어능력평가시험) 대비에 가장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담어학원, April어학원의 봄학기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