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솔(TESOL)과 어린이테솔(TESOL) 함께 교육-동국대학교 테솔(TESOL)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우리나라 영어교육이 제2외국어에서 제2모국어로 바뀌어 가며 영유아 대상의 영어교육에 대한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영유아 대상의 Phonics 교육을 위한 Activity Teaching 방법을 배우는 어린이 테솔(TESOL for Children) 과정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교사를 중심으로 활성화되고 있으며 자녀의 영어교육을 직접 시키려는 전업주부의 참여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어린이 테솔(TESOL for Children) 과정이 다양한 Activity수업방식을 배울 수 있는 반면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 4대 영역에 대해 충분히 다뤄지지 않아 영어 전임강사로 활동하고자 하는 이들은 추가로 테솔(TESOL) 과정을 수강해야 했다.

동국대학교 테솔(TESOL)과정은 이런 문제를 해소하고자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 4대 영역의 효과적인 교수법을 위한 테솔(TESOL) 과정과 함께 영유아를 위한 교수법의 핵심인 Phonics와 Vocabulary 중심의 어린이 테솔(TESOL for Children) 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특강을 통해 최소 4백만~6백만원의 수업료와 최소 16주~40주의 교육을 받아야 하는 테솔(TESOL)과 어린이 테솔(TESOL for Children) 과정을 최단기간, 최소비용으로 2개 과정의 장점만을 취해 교육받을 수 있어 유치원 교사는 물론 전업주부와 함께 유아교육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동국대 테솔(TESOL) 과정은 8주의 테솔(TESOL) 교육을 통해 이수 후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의 테솔(TESOL) 자격증과 동국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을 발급받게 되며 1주의 어린이 테솔(TESOL for Children) 특강을 수강하는 이들에게는 동국대학교 총장명의의 어린이 테솔 특강 수료증이 추가로 제공된다.

동국대 테솔(TESOL) 과정은 영어수업이 가능한 수준이면 학력제한없이 소정의 레벨테스트를 통해 입학이 가능하며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 재학생은 물론 일반인과 원어민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취업연계도 지원받을 수 있다.

동국대 테솔(TESOL)과정의 입학을 희망하는 이들은 전화나 인터넷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오는 2월 21일(토), 동국대 학술관에서 개최되는 테솔(TESOL)과정의 입학 설명회에 참석하는 경우 무료 레벨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수업료 할인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 www.dongguktesol.com이나 전화 02-2277-7982로 신청가능하다.

[문의 : 02-2277-7982 동국대 테솔 행정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