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신년 ‘미친 계획 & 다이어리’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2011년 신묘년을 맞아 신년계획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패션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미친 계획 & 다이어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1년 미친 계획 & 다이어리’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행사기간은 이달 26일까지 이며, 참여방법은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 방문해 새해 이루고자 하는 계획과 이를 실천하기 위한 포부를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11년 신묘년을 맞아 깡총 깡총 뛰는 토끼처럼 참신하고 재미있는 신년 계획을 작성한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하여 예쁜 패션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차, 2차로 나눠 2회에 걸쳐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미친 계획 & 다이어리’라는 헤드카피처럼 매년 작심삼일로 끝나는 연초 계획을 착실히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당첨 사은품으로 다이어리를 제공하여 신묘년을 터닝포인트로 삼은 수험생이나 대학생,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마케팅팀 김득기 차장은 ‘미친 계획 & 다이어리’ 신년 이벤트는 2010년 한 해의 계획을 세웠으나 미쳐 이루지 못한 고객님들과 2011년 새로운 계획과 목표를 이루고자 미친 듯이 달려가는 고객들의 마음을 모두 헤아려 만든 이벤트 이름이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신년 계획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그 계획을 도울 수 있는 다이어리를 받으셔서 2011년 계획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 28일 두 번에 걸쳐 당첨자 100명을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바두마리치킨 공식 홈페이지(tib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1000만원대 실속형 소자본 맞춤창업이 가능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예비창업자 및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과 최소자본 생계형 실속창업 지원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 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1588-633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