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인테리어 디지털프린팅 '호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재 인테리어시장은 과거에 비해 소비자들의 소득 수준 향상과 더불어 차별화에 대한 욕구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변화에 위키테리어(대표:정두호 (http://www.wikiterior.com)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기존의 일괄적이고 단순한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디지털 프린팅 기술로 좋은 호평을 받고있다.

이 회사는 데이터를 즉시 컴퓨터에서 전송해 포토샵으로 사진, 아트워크등을 디자인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제품을 맞춤형으로 제작· 공급하고있다.
위키테리어의 핵심기술은 전사방식에 의한 디지털 프린팅 기술이며, 보유하고 있는 특허는 맞춤형 인테리어 자재 공급 및 아이디어 제품화 지원 방법등 여러건에 달한다. 이러한 핵심기술로 벽지, 바닥재, 놀이방메트, 시트지, 브라인드 등 모든 인테리어 자제를 제작 하고 있다. 또한 자체 특허 생산방식으로 환경 친화적이며 인쇄품질이 뛰어나며 국내 유명 체인점등에 지속적으로 적용되고 있다.

이회사는 현재 고객과 1:1 맞춤 서비스를 전 인테리어 부분으로 발전 시키고자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향후 중국, 미국, 일본등 해외시장 진출도 모색중에 있다.
정대표는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가장 큰 가치로 추구할것”이라며 “궁극적으로 글로벌 1:1 토털 맞춤 인테리어서비스로 기업으로 성장 시키겠다” 라며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