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피학습,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유피학습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는 제8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한자 학습지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교육기업 유피교육은 지난 20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개념 학습시스템을 적용한 ‘유피학습’을 선보여 학습지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유피학습은 방문학습지로서는 최초로 ㈔한국자료협회의 심사필을 획득한 유피수학·한자로 구성되었으며 통합학습지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유피수학은 기초계산력을 키워주는 계산UP과 학교 진도와 동일하게 학습하는 교과UP의 두 권으로 연산과 교과를 모두 학습해 수학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유피한자는 체계적으로 배우고 익히는 학이편과 시습편의 두 권으로 구성되어 한자과목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했다.

유피학습은 우수한 교재와 차별화된 학습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유피학습은 온라인 서비스로 보완 학습을 할 수 있다. 유피수학은 계산·교과 온라인 문제를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유피한자는 급수 대비 온라인 문제를 제공해 한자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과목별 학습결과를 분석한 월 종합평가를 매월 제공해 회원의 학업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게 배려했다.

 유피학습은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교재와 차별화된 학습법을 지속적으로 계발 중이며 기초계산력을 완성시키는 계산력 집중 프로그램과 한자자격시험 대비 문제집 풀자를 새롭게 출시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오두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