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리핑] 슈에무라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1966년 세계 최초로 클렌징 오일을 선보인 클렌징 오일의 원조 슈에무라에서는 5일 ‘오일데이’를 맞이해 타 브랜드의 다 쓴 클렌징 제품 빈병을 가져오면 클렌징 오일 8mL 샘플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1인 1개 선착순)를 진행한다.

◆기능성 과일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이 뜨거운 음료 ‘리얼 라떼’를 출시했다. 딸기·망고 등 생과일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리얼 후르츠 라떼’ 5종과 녹차·홍차·홍삼 등 건강에 좋은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린 ‘리얼 클래식 라떼’ 4종 등 총 9종. 가격은 각 4300원.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이 화장품 브랜드숍 밀접지역인 서울 명동 중앙로에 ‘명동중앙점’을 오픈했다. 매장 규모 약 290㎡(약 90여 평)로 올리브영 최대 매장 중 하나다. 총 400개 브랜드의 5000여 개 제품군을 선보인다. 명동중앙점 출점을 기념해 스킨케어브랜드 ‘올레이’와 일본 헤어브랜드 ‘츠바키’를 비롯해 ‘장폴고티에’ ‘CK’ ‘이터너티’ 스킨 브랜드를 보인다.

◆토털 패션 브랜드인 에스콰이아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미스미스터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한다. 홈페이지(esquire.co.kr)에서 파는 제품 중 본인이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총 30명에게 그 제품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