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재테크] 내 통장에 있는 2700만원 이렇게 굴려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부동산 시장이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수익형 부동산이 나름대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최근 양도세 혜택 등 일시적인 정부 부양책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건설사들이 미분양 아파트를 어느 정도 소진할 수 있었다. 하지만 결국 투자자들에게는 오점만 남겼다. 오피스텔의 경우도 예외는 아니다.

각종 세금과 임대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난항을 겪으면서 수익을 얻지 못할 뿐 아니라 매매자체가 어려워 힘들어하고 있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에 외부의 어려움도 아랑곳 하지 않고 꾸준한 매출과 안정된 수익률과 프리미엄을 유지하며 투자자에게 희소식을 주는 곳이 있다.

바로 동대문 상권이다. 해가 거듭할수록 정부에서 환경적 요소를 쾌적하게 만들어 가며, 관광특구로 지정된 동대문 상권에 옛 동대문운동장이 철거되면서 그 자리에 디자인파크를 설립 중에 있으며, 2011년 6월에 완공, 또 다른 변화를 꿈꾸고 있는 동대문 상권은 모두가 알고는 있지만 쉽게 소유할 수 없는 최고의 상권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전문 상인들이 수십 년 간 중저브랜드를 고집하며, 대기업의 매출을 압도하며 10대에서부터 40~50대의 소비층을 두텁게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소매상권을 주도하는 밀리오레는 하루 매출이 무려 10억원 대를 오가며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하고 있다.

패션은 시대에 따라 변한다. 디자인파크가 세계적인 규모로 건립되면 그곳에서 세계 디자인 박람회, 가족공원, 어린이 체험공간과 학습 등 각종 흥미로움을 느낄 수 있는 테마가 만들어 진다. 정부의 획기적인 계획에 의해 주변 쇼핑몰들도 층별 업종에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밀리오레 8층에 전문 키즈산업이 도입되어 새로운 어린이 천국을 계획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멀티콘텐츠 전문회사 ㈜라스카와 CJ 월디스가 제휴하여 밀리오레 8층에 어린이 체험공간과 키즈카페 등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신개념 문화 공간을 운영 관리할 계획이다. 특히, 동대문 밀리오레를 개인에게 등기분양을 해 줌으로써 투자자에게 프리미엄과 월세수익을 모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회사 직영분을 제외하고 일반 분양분은 한정적이며,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어우러져 투자자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신청방법은 1점포당 신청금 100만원이며, 기업은행 031-070686-01-016 으로 선착순 접수하며, 미계약 시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02)2266-036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