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사 와이브로 서비스 확대로 공짜 넷북 받고 인터넷도 공유 가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와이브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이 확대될 예정이다.

기존의 와이브로 서비스는 서울, 수원, 인천 등 수도권 19지역의 한정된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했다면, 올 10월 5대 광역시를 시작으로 2011년 3월까지 전국 59개시로 확대된다

와이브로 서비스는 현재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와이파이 보다 빠른 업로드와 다운로드의 속도에 가장 큰 차이점이 있다.

또한 와이브로를 사용함으로써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의 불안한 접속률의 단점을 이동 중에도 끊김 없이 인터넷에 접속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KT는 와이브로 서비스 영역의 확대에 발 맞춰 넷북과 와이브로의 보급률을 높이기 위해 와이브로 서비스 가입자들에게는 고가 브랜드의 넷북을 공짜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T와이브로의 활성화를 위해 제공되는 공짜넷북 브랜드에는 삼성, LG, TG, HP등 국내 대표적인 넷북 브랜드를 제공하고, 각기 다른 넷북의 특징들을 자세히 설명해 가입자들이 원하는 넷북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공짜 넷북 선택의 다양한 폭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무상으로 넷북을 제공해 주는 것뿐만 아니라, 와이브로를 공유할 수 있는 와이브로 공유기 EGG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면서 무선 인터넷의 공유라는 기술을 선보였다.

KT에서 제공하는 EGG는 일종의 데스크탑의 허브 공유기와 같은 역할을 하는 공유기로 일정한 거리에 있는 무선 인터넷 이용자들이 모두 동일한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을 할 수 있는 단말기이다.

와이브로 공유기 EGG는 와이브로 신호를 무선랜 신호로 바꿔 스마트폰에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KT의 와이브로 서비스는 다양한 상품들의 결합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와이브로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으며, 올해 12월 31일까지 특별 행사 요금제를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KT사에서 제공하는 저렴하고 높은 퀄리티의 끊김 없는 인터넷 사용으로 공짜넷북과 EGG 공유기 사용으로 인터넷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가 있다.

KT와이브로의 가입은 온라인가입센터 (http://www.777wibro.com) 에서 온라인으로 와이브로 신청이 가능하며, 1544-2964로 와이브로 서비스 및 요금에 대해 문의가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