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 복근남, 진정한 남자로 거듭나는 법

중앙일보

입력

20대 중반의 근육질 남성이 조루증으로 병원에 내원하였다.

“원장님, 저는 아무 문제가 없어요! 체력도 아주 좋고요. 복근도 너무 좋아요. 그런데 조루증 맞나요? 병원을 몇군데를 돌아다녀도 조루증이 나아지지 않아요”

몸매 만들기 열풍이 불면서 근육을 만드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TV 속 남자 연예인들을 봐도 근육 없는 사람은 거의 없다. 밤 시간대의 드라마에서는 상체를 전부 드러내고 운동을 하거나 샤워를 하는 장면이 부쩍 많이 나온다. 여자들은 그런 몸매를 보고 섹시하다며 열광하고, 남자들은 그에 자극을 받아 더욱 근육 만들기에 열중한다.

글래머 여성을 보면 섹시함이 연상되듯이 근육질 남성 또한 정력과 연관 짓게 된다. 겉으로 봤을 때 우람하고 건장한 남성들이 잠자리 테크닉도 좋을 것이라는 생각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의외로 ‘속 빈 강정’들이 많다고 한다. 이는 마치 디자인은 최신형이지만 엔진은 거의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자동차와 같다.

근육의 크기만큼이나 알찰 것이라고 기대했던 남성의 그곳이 생각보다 왜소하거나 힘이 넘쳐날 것이라고 상상했는데 아령을 드는 횟수의 반도 안 되는 피스톤 운동을 한 후 일을 끝마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 평균은 되지만 근육질 몸매 때문에 상대적으로 파트너의 기대치에 못 미쳐 보일 수도 있다. 이유가 무엇이든 몸짱남들에게는 참 자존심 상하는 얘기가 아닐 수 없다.

그동안 근육만 믿고 자신감에 충만해있던 남성이라면 살짝 긴장되는 이야기일 수도 있다. 멋있어 보이려고 잔뜩 근육을 키워놨는데 잠자리에서 제대로 하지 못했다가는 파트너에게 큰 실망을 안겨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복근이 생겨날 정도의 운동량이면 활력이 충전되고, 혈액순환이 잘되어 성기능도 당연히 좋아져야 할텐데, 조루 복근남의 원인은 무엇일까?

조루 복근남의 원인은 거의 대부분이 '수행불안'에 의한 심리적 불안에서 온다. 초기 성관계시에 어떠한 원인에서건 조루증이 유발된 경우 다음 성관계시에도 “혹시 또 사정이 빨리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불안감에 의한 자율신경계의 교란 때문에 사정조절이 안되는 경우가 대단히 많다.

이러한 경우 조루감각저하 시술과 경구용 조루증치료제를 병행하여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다. 경구용 조루증치료제는 만 18~64세까지 사용하도록 정식 허가된 먹는 치료제품으로 의사의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이다. 성관계 1~3시간 전에 복용하면 7시간 정도 효과를 발휘한다.

시판된지 10개월만에 경구용 조루증 치료제의 조루치료는 성기능 치료시장의 판도를 바꿀 정도로 효과가 확실한 것이 입증되었다.

조루약물주입법은 수술 없이 10분이면 끝나는 간단한 시술로서 귀두의 감각을 일정부분 저하시키는 시술이다.

알약 한 개와 간단한 시술로 복근남의 조루증 치료는 가능하다.

복근남들이여! 근육만 키우지 말고, 성기능 개선을 통해 진정한 매력남으로 거듭나자!!

비뇨기과전문의 이영진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