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원인을 해결하는 휴대 이온수기 국내출시- 큐큐 FnC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과체중의 원인으로 칼로리, 지방, 탄수화물이 아닌 체내의 과다한 산성이 원인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와 화제다.
체내 배출되지 못한 산이 누적되면서 저장공간을 필요로 하게 되고 그 저장 공간으로서 과다한 지방축척이 이루어 진다는 연구 결과는 미국 분자 생물학의 권위자 올리브 영 박사의 과체중 원인에 대한 과학적 분석이 설득력을 얻으면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따라서 산을 중성화 시키지 못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다이어트는 실패로 돌아갈 가능성이 그만큼 높아진다는 결론이다.

슬리밍 상품 전문 기업 한국 큐큐는 이러한 과체중의 근원적 해결을 위한 대안으로 pH 조절을 위한 휴대용 알카리 이온수기를 출시하였다.
다량의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일본 켄코우세키 세라믹볼을 필터로 하는 휴대용 이온수기는 일반수를 약 알카리수로 전환시켜주고 자연 친화적인 미네럴을 풍부하게 가미하는 기능성 상품으로, 서구화된 식생활로 인해 산성화된 신체를 중성화 시키는 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체지방 분해 특허 성분 소포리코사이드를 세라믹볼로 필터에 구성해 지속적인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기능성 상품으로 거듭났으며 미국 FDA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아 미국 현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5분만에 지방을 태우는 반신욕 상품, 체지방 분해 특허 성분 함유 슬리밍 크림과 패치, 얼굴 팩 등이 동시에 시장에 출시 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소비자의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