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와 함께 하는 S웨딩&혼수박람회 9월 11~12일까지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삼성카드와 함께 하는 최대 규모의 S웨딩 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 간 명동 타비몰 4~5층 전관에서 진행 된다

“S웨딩&혼수박람회“는 웨딩박람회 선호도 및 고객만족도 1위 업체인 S웨딩과 삼성카드가 함께 준비한 웨딩박람회 로서 웨딩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포함하여 허니문, 예물, 한복, 웨딩홀, 청첩장 업체 등 200개에 달하는 참가 업체들의 후원 속에서 2010 최신 트렌드에 맞춘 웨딩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혼수 품목에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어, 박람회 참가자들의 편익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투명한 웨딩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S웨딩박람회만의 특별한 혜택과 선물도 인기비결 중 하나로 평가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방문 특전 사은품으로 선착순 2000쌍에게 신혼여행지에서 팁으로 쓸 수 있는 달러팁북 과 스타벅스머그컵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모든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딩&혼수 최대55%할인, 롯데면세점 15% VIP 쿠폰, 27종 사은품을 지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뿐만이 아니라, S웨딩&혼수박람회는 애플 아이패드(iPAD 16G WI-FI)5대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S웨딩박람회 신청 시 자동으로 행운번호가 부여되서 50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5대를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고 밝혔다.

S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다른 상업적인 박람회가아닌 도시속의 자연을 컨셉으로 기획하여 이벤트보다 훨씬 내용 면에서 실질적 혜택이 더 크다”며 “최대 55%에 달하는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으로 알뜰한 결혼 준비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호객행위가 없어 쾌적하고 편안한 결혼준비의 장으로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S웨딩 홈페이지(http://sweddingfair.com)에서 할 수 있으며, 올 가을 마지막으로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로 치러지는 웨딩&혼수박람회이기 때문에 결혼 예정자들의 참가 신청이 몰리고 있는 만큼, S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반드시 사전 등록을 해주시기 바란다 고 당부했다.

S웨딩&혼수박람회
▲일시 : 2010년 9월11일~12일) AM 11시 ~ PM 8시
▲장소 : 명동 타비몰 4~5층 전관
▲주최 : (주)에스웨딩
▲문의 : 02-3443-1210 / http://sweddingfair.com
▲후원 : 삼성카드, 삼성생명, 롯데면세점

출처: 에스웨딩 (http://sweddingfair.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