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해법수학교실 왕십리 캠퍼스 개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달 21일, 대치해법수학교실의 분원이 왕십리에 개원한다. 왕십리 캠퍼스는 대치해법수학교실이 직영하는 학원으로 대치동의 명강의를 강북지역에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대치해법수학교실 왕십리캠퍼스는 SDA삼육외국어학원과의 교육사업 제휴를 통해 수학, 영어 전문학원 체제를 도입하면서 학생들에게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원스톱서비스’란 과목마다 다른 전문학원을 찾느라 고생하는 학생들을 위해 한 장소에서 수학, 영어 각 분야 전문학원의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수학은 30년 노하우의 신뢰를 쌓은 (주)천재문화의 해법수학교실이, 영어는 40년 역사와 전통의 SDA삼육외국어학원이 각각 담당하게 된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두 학원이 가진 전문성과 유익을 모두 얻게 될 것이다. 영어와 수학은 대학입시 고득점을 받기위해 기초부터 착실하게 실력을 쌓아야 할 중요한 과목들이다.

(주)천재문화는 교과서와 참고서를 만들면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해법수학교실·해법GMS를 운영하며 수학과 과학 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매우 견실하고 신뢰받는 기업이다. 또한 SDA삼육외국어학원 역시 1969년 개원이래로 40년의 역사동안 400만 명이 넘는 학원생들을 배출해 낸 대한민국 대표 외국어 회화 전문학원이다.

대치해법수학교실 왕십리캠퍼스는 왕십리역 2번 출구에서 50미터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다.
자녀의 미래를 염려하는 학부모들에게 대치해법수학교실 왕십리캠퍼스에서 SDA영어와 대치해법수학교실의 명품강의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을 추천한다.

문의 : 02-2297-360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