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로벌 단신] 담배회사 BAT코리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6면

◆담배회사 BAT코리아는 타르 함량을 3.0mg으로 낮춘 수퍼슬림 담배 '휘네스 라이트'를 내년 1월 3일 출시한다. 담배의 부드럽고 순한 맛을 살리면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격 2500원.

◆DHC코리아는 다음달 5일까지 'DHC 헬스푸드'를 10% 할인해 주고 연말연시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로열젤리 음료, 마시는 콜라겐, 알로에 베라 등 6종 상품으로 구성돼 있고 행사기간에 구매 고객에게 탁상용 캘린더를 준다.

◆국내에 진출한 일본 화장품 회사인 코스메 데코르테는 다음달 한달 동안 'AQ 에센스 컨디셔너 기획세트(사진)'를 판매한다. 이 세트에는 'AQ 에센스 컨디셔너' 정품과 클렌징 크림, 워싱폼, 로션 마스크 소형 패키지가 여행용 파우치에 담겨 있다.

◆GE코리아 이채욱 사장은 30일 경기도 과천의 중앙공무원교육원에서 이 교육원 박명재 원장에게서 감사패를 받는다. 중앙부처 관리직 공무원들에게 GE의 혁신사례를 강의해 온 것에 대한 보답이라고 GE코리아 측은 밝혔다.

◆마리프랑스바디라인은 내년 한 해 동안 이 회사 광고모델을 뽑는 '제1회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를 연다. 응모 대상은 18~50세로 몸무게가 60kg 이상인 여성이며 다음달 15일까지 이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www.mariefranc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