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트리라이트가 제안하는 밤샘 응원 뷰티&체력관리 노하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수분 공급, 클렌징, 트러블 진정 등 꼼꼼히 챙겨 응원 후에도 산뜻한 피부 유지
- 체지방 감소 및 피로회복 건강기능식품으로, 응원전을 가볍고 오래 즐기기

대한민국 모든 거리가 빨간색으로 물드는 시간이 왔다. 월드컵이 다가올수록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대한민국의 응원 문화를 다시 한 번 즐기기 위해 ‘월드컵 패키지’ 준비에 몰입하는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특히, 월드컵 걸(girl)들이 놓쳐서는 안 될 이번 월드컵의 중요 포인트는 바로 ‘밤샘 응원’. 월드컵 룩과 메이크업으로 한껏 꾸미고 거리에 나섰지만, 밤새 응원하면서 올라오는 피부 트러블과 땀 때문에 엉망이 된 메이크업으로 월드컵 마법에서 풀려버릴 수도 있다는 것! 또한 안정적으로 체력을 관리하지 못하면 경기 직후의 감흥을 즐겨보기도 전에 금방 지쳐 쓰러져 버린다.

자정 12시가 넘어가도 끄떡없는 피부와 체력을 유지하고 싶다면 뷰티와 체력 도우미 제품들을 적극 이용하자.

내츄럴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 채우기!
밤샘 응원을 앞둔 경기 전 날에는 피부에 미리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자. 늦은 밤부터 이른 새벽까지 응원을 즐기다 보면 피부는 건조해지고 쉽게 지친다.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수분 크림으로 피부를 미리 안정시킨다.


아티스트리의 에센셜 카밍 크림은 탁월한 진정 기능을 가진 수분 크림이다. 아르간 오일, 블랙 대나무 추출물, 블루 로터스 플라워 등 진귀한 내추럴 성분이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 부드럽고 편안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풍부한 느낌의 수분 포뮬라가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의 보호기능까지 부스팅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준다. 밤샘 응원 전에 미리 사용하여 피부에 수분을 가득 공급해둘 것. 30g 용량에36,000원이다.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논스탑 크림은 젤 형태의 수분 크림으로, 여름용 수분 화장품의 대표적인 제품. 5000리터 스파워터와 순수 미네랄이 한 병에 들어있으며, 피부에 수분과 미네랄을 저장해주는 인터 세룰러 모이스춰 네트워크로 24시간 보습 효과를 지속시켜 준다. 50ml 용량에 52,000원이다.

클렌징과 마스크 팩으로 민감해진 피부 달래기!
응원이 끝나고 집에 돌아온 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꼼꼼한 클렌징. 땀과 피지로 더러워진 모공은 물론, 월드컵 때마다 빛을 발하는 바디 페인팅의 잔여물도 깨끗이 닦아내야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중요한 건, 유해 물질과 밤샘으로 피부가 매우 민감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내야 한다는 것.


아티스트리 에센셜 클렌징 오일은 내추럴 식물 성분으로 강화된 포뮬라가 모든 메이크업의 흔적과 피부 노폐물을 말씀하게 지워주는 오일 타입 메이크업 클렌저이다. 일본 북부 하까우다 산맥의 대나무 추출 정제수액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청정과 우수한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친수성 오일로 물에 쉽게 녹으며, 피부 속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분감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 해준다. 200ml 용량에 39,000원이다.

또한, 늦은 시간까지 메이크업 상태가 지속되다 보면 피부는 지치기 마련이다. 수분 공급과 진정 기능이 있는 마스크 팩으로 지치고 피로한 피부에 편안함을 더해주자. 숨37 워터풀 딥 하이드레이팅 겔 마스크는 발효 대나무 수액이 지친 피부에 다량의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단시간에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주는 수분 겔 마스크다. 얼굴을 빈틈없이 밀착되어 보습력이 뛰어나며, 고농축된 수분 에센스가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촉촉히 스며든다. 6매(27g/1매)에 70,000원이다.

여드름 집중 관리로 피부 트러블 진정시키기!


경기 다음 날에는 밤샘 응원으로 인해 호르몬의 균형이 틀어져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슬그머니 올라오는 트러블을 살살 달래주자.

아티스트리에서 새로 출시한 에센셜 안티 블레미쉬는 여드름성 피부와 번들거리고 트러블 많은 피부를 위한 스팟 케어 아이템이다. 다양한 내추럴 식물 성분이 트러블 부위의 피부를 정화하고 자극을 진정시키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15ml 용량에 25,000원이다.

크리니크의 안티-블레미쉬 솔루션즈 스팟 트리트먼트 젤은 여드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응급 트리트먼트 젤이다. 막혀있는 모공과 오염된 각질을 관리하여 상태를 완화시켜 주며, 여드름이 올라오기 시작할 때 발라주면 가장 효과가 좋다. 15ml 용량에 32,000원이다.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으로 술과 야식 맘껏 즐기기!
밤새 계속되는 축구 경기와 더불어 술과 야식 퍼레이드도 지속된다. 월드컵이 끝나고 불어난 몸매에 울부짖지 않으려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기자.

뉴트리라이트 씨엘에이(CLA)는 홍화유를 원료로 하여 제조•생산되는 기능성 원료인 CLA(Conjugated Linoleic Acid: 공액리놀렌산)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캡슐당 CLA가 525mg(일일섭취량/3,15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일반 식사 시 섭취되는 양을 고려할 경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적당한 함량을 가지고 있다. 1일 3회, 1회 2캡슐씩 섭취하면 되고 180캡슐에 66,000원이다.

대상웰라이프의 '대상 다이어트 CLA & CoQ10'는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기능의 CLA와 항산화 효과가 있는 CoQ10이 함유된 제품으로 날씬하고 아름다워 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한 기능성 복합제품이다. 1일 2회, 1회 2캡슐 복용하며, 소비자 가격은 2개월 세트 18만원이다.

비타민C 섭취로 밤샘 응원의 피로 회복하기!
아침부터 한밤까지 계속되는 하루 일과는 피로를 누적시킨다. 쌓여가는 피로에 다크 서클은 눈밑 아래까지 내려오는데, 그때 그때 피로를 풀지 못한다면 비타민C라도 보충하자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C 비타민은 항산화 작용을 수행하는 비타민C와 아세로라 체리 농축물, 시트러스 추출물, 귤껍질 분말 등을 원료로 한 비타민C 보충용 식품으로 1정당 200ml의 비타민C을 제공한다. 1일 3회, 1회 1정씩 복용하며 100정에 28,000원이다.

국산 생 칡즙이 77%, 국산 헛개나무 추출물이 11% 함유되어 있어 만성피로와 스트레스 등에 시달리는 직장 남성을 위한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합성감미료, 착색료,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배와 대추의 과즙을 사용해 칡즙의 쌉쌀한 맛을 달콤하고 부드럽게 감싸주어 마시기 편하다. 1일1~2회, 1포씩 섭취하며 30포(1box)에 57,000원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