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컨디션과 몸매관리를 위해 MBT 신으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날씨가 더워질수록에 더욱 기다려지는 여름휴가, 꼼꼼히 준비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휴가지에 도착해 신발 때문에 고생한 경험을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을 것이다.

휴가가 길수록 여행의 목적과 장소에 맞는 신발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한 해 동안의 묵은 피로를 깨끗이 날려버리기 위해서, 휴가를 마치고 돌아와 휴유증 및 피로감에 시달리지 않기 위해서는 여행시 발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편안하고 오래 걸어도 몸 근육에 적당한 긴장을 주면서 에너지를 더해주는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여기다 체중조절, 몸매관리 효과까지 충족시킨다면 더욱 만점.

전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스위스 기능성슈즈(워킹화) 브랜드 MBT는 오랫동안 걷거나 서있어도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걸을수록 에너지를 더해주는 신발로, 지치기 쉬운 여름 휴가용 신발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MBT는 관절을 보호하고 근육을 단련시켜줄 뿐 아니라 지방세포를 없애주며 몸 뒤쪽 근육과 복근, 그리고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던 미세근육의 활동을 활성화해 기초대사량을 높여 줌으로써 체중관리를 도와주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하며 근력 형성으로 혈당을 낮추어주고, 적정 혈압 유지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허리와 복부 근육을 강하게 해주며 허리 통증과 디스크 예방 효과, 장기적으로는 성인병 예방 효과까지 입증 되어있다.

우리 몸에 가장 유익한 걸음방법인 ‘마사이워킹’을 자연스럽게 실현해주는 MBT는 최근 건강 기능성 뿐 아니라 한층 트렌디하고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도 평상시의 캐주얼화, 피트니스용, 조깅용 신발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자료제공: MB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