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교정으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도 문제없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설레는 마음으로 사랑을 듬뿍 담아 달콤한 사탕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그 순간만큼은 웃지 않으려 해도 웃음이 저절로 피어오른다. 생각만으로도 행복한 순간이다. 그런데 일 년에 딱 하루 있을 화이트데이에 벌어진 치아나 도드라진 치아, 비뚤배뚤한 치아가 보일까 노심초사하고 있다면 과감히 투명교정을 통해 자신 있게 행복을 누리며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좋은 day, 용기 없는 자들이 용기를 낼 핑계거리를 마련해 주는 ‘day’들이 있다. 그 중 3월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day가 있다면, 단연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전해주는 화이트데이다.

즐겁고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지만 심한 덧니나 고르지 못한 치열상태 등으로 대인기피증까지 느낄 정도의 치아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사랑을 고백했을 때 퇴짜를 맞을까 하는 두려움만큼이나 고르지 못한 자신의 치아 상태로 놀림이나 흉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더 두려워진다.

그래서 과거에는 충치 치료나 흔들리는 치아를 빼기 위해 치과를 찾았다면 최근에는 기능적인 치아 상태 부분이 아닌 심미적은 요인으로 치과를 찾는 경향이 많아졌다. 요즘은 썩은 이 치료로 치과를 찾는 것보다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치아미백이나 치아교정 등의 이유로 치과를 찾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이 광화문W치과 이준휘 대표원장의 설명이다.

특히 외모에 신경을 쓰는 젊은 층이나 사람을 많이 대면하는 영업 직종의 남성들에게도 인기 있는 투명교정은 교정 장치가 말 그대로 투명하기 때문에 심미성이 뛰어나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부분적으로 살짝 벌어진 치아나 티내지 않게 교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투명교정은 무엇보다 18개월 이상 걸리는 일반교정에 비해 장치관리만 잘 한다면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년 미만으로 투명교정을 끝낼 수 있어 짧은 기간에 원하는 치열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찾는 이들이 많다.

얼마 남지 않은 화이트 데이를 기다리는 선남선녀들에게 사랑 고백을 받아 줄까하는 두려움보다 자신의 치아 콤플렉스 때문에 자신감을 점점 잃어 밤잠을 설치고 있는 연인들이 있다면 이제 투명교정을 통해 가지런한 치아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는 일도 문제없을 것이다.

(도움말=광화문W치과 이준휘 대표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