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주니어랩스쿨> 2010년 신학기 맞이 이벤트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신규 회원 2,010명에게 영어동화책 세트 증정
- 체계적 학습 시스템으로 영어 유창성 키워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이 만든 영어 유창성 훈련프로그램 <주니어랩스쿨>은2010년 신학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신규 회원 선착순 2,010명에게 ‘옥스포드 Read at Home 세트(영어동화책 6권+CD 1개)를 증정한다.

주니어랩스쿨은 전국에 710개의 가맹학원을 둔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으로 전문적인 어학 시스템(LAB실)을 제공한다. 학습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랩 어학환경에서 아이들은 매일 1시간 이상씩 영어에 노출되며 이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Yellow에서 Purple까지 총 7단계로 구성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은 영어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전반에 걸쳐 아이들의 영어 유창성을 높인다.

특히,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가정에서 재미있게 복습, 자기평가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해 speaking과 writing 부분을 보완했다. 그 외 IBT 공인인증 시험대비 온라인 평가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 수학, 사회, 과학 등 교과 내용을 영어로 학습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해 회원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규 가입 및 가맹학원 관련 문의는 전화(1577-0551) 또는 주니어랩스쿨 홈페이지(www.labschool.net)로 하면 된다.

● <주니어랩스쿨> 2003년 11월 1호점 오픈, 현재 710호 점 오픈
● 월 회비는 교재비 포함 15만원 내외(지역에 따라 다름)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