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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벌 골프용품] 드라이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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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22면

투어스테이지 뉴 ViQ 드라이버

클럽 헤드 윗부분(크라운)에 물결 무늬의 타깃 아이를 디자인해 볼을 맞히기 쉽게 했다. 또한 시각적으로 페이스를 크게 보이도록 설계했으며, 종전보다 샤프트(45.75인치)가 길어졌지만 착시효과를 이용해 짧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그립 부분엔 1인치마다 라인을 넣어 거리 조절은 물론 방향 컨트롤을 쉽게 할 수 있게 했다. 헤드와 샤프트 그립에 터보 러버를 내재해 진동이 억제되고 상쾌한 타구음이 난다. 단조 압연 방법으로 클럽 페이스를 얇게 만들어 반발력을 크게 높였다.

던롭 신 젝시오 드라이버

일본에서 연간 매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젝시오의 여섯 번째 모델로 타출각과 볼 초속을 향상시켜 비거리가 늘어나도록 했다. 헤드 중심을 깊게 설계해 공이 맞는 순간 임팩트 로프트가 커지면서 타출각을 높였다. 신소재인 ‘나노 알로이’로 헤드와 샤프트 연결 부분(호젤)을 부드럽게 해 헤드 스피드를 높여 볼 초속을 향상시켰다. 또한 스윙 스피드가 빠른 편인 국내 골퍼들을 위해 한국형 샤프트를 장착했다.

문승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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