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교육시스템 이튼하우스 국내 개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싱가폴 , 중국 , 인도 등에서 20개 이상의 국제학교와 영어유치원 체인을 운영하며 탄탄한 교육시스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튼하우스(http://www.etonhouse.com.sg)가 국내에 상륙한다.

분당에서 개원 10주년을 맞은 아메리칸몬테소리스쿨은 개원을 기념해 세계적인 교육업체 이튼하우스와 함께 분당에서 첫 번째 이튼하우스를 개원한다.

15년의 역사를 가진 이튼하우스는 영국식교육체계를 바탕으로 교육커리큘럼이 짜여져 있고 현재는 세계적인 IB(인터내셔날 바까로레아)철학을 바탕으로 국제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아메리칸몬테소리스쿨은 몬테소리교육을 바탕으로 운영되며 모든 수업진행은 훌륭한 자격을 갖춘 외국인선생님에 의해 영어로 진행된다.

이튼하우스 개원을 기념해 오는 23일 설립자 Mrs. Ng Gim Choo와 Anne Van Dam교장이 한국을 방문한다. 이들은 24일과 26일 오후 1시에 분당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이튼하우스의 교육철학과 비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튼하우스는 “점차 더 국제화되고 변화의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는 지금, 우리 아이들은 더 많이 탐구하고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며 “미래의 가장 큰 자산은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야 말로 이것이 IB(인터내셔날 바까로레아)의 철학”이라고 강조했다.

영유아 IB스쿨인 이튼하우스는 3월15일 분당 정자동 미켈란쉐르빌에 오픈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