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능정복은 개별 맞춤식 교육이 중요 - 광주정일기숙학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광주정일 기숙학원에서 140명의 적은 정원의 2010학년도 신입 수강생을 모집한다. 광주 정일 기숙학원은 개정된 학원법에 따라 2009년 하반기 정식수정 인가를 받았다. 대형 기숙학원들과는 달리 약 140명 가량인 적은 정원을 잘 이용해 소수정예반과 개개인별 맞춤식 교육을 병행해 성적 향상에 큰 성과를 냈다.

특히, 대부분의 대형학원들이 정시만을 염두에 둔 언수외탐 위주의 학과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유웨이 중앙교육의 입시 매니저를 활용하여 수시와 정시에 대비한 연간 컨설팅을 모든 수강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단기, 중기, 장기 목표를 설정하고, 수시와 정시 지원에 최적의 전략을 가지고 공부할 수 있도록 이끌어간다.


또한 자기주도학습지도사들을 적극 투입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학습법컨설팅과 심리적 멘토링을 실시하여 재수생활에 생길수 있는 슬럼프를 최소화하고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광주정일학원은 매년 엄청난 성적 향상자들을 쏟아 내고 있다. 광주정일학원 원성철 원장은 몇 등급 학생이든 성적은 학원과 학생이 같이 노력하면 반드시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자신한다.

특히 수학이 강한 학원이라는 유명세에 알맞게, 6명의 강사를 동시 투입, 전공분야의 전문적인 수업을 파트를 나누어 수업하고, 단원별 첨삭위주의 클리닉을 진행하여 수학을 포기했던 학생들도 1년 만에 수학과목의 성적이 엄청난 향상을 가져온다.

또한 전 범위를 대상으로 한 매일테스트와 주간테스트를 실시하여, 항상 머릿속에 전범위에 대한 공식의 활용과 유형파악이 생활화 되도록 한다. 각 테스트 결과분석으로 약점을 파악하고, 해당약점을 가진 학생들을 그룹과외 형태의 수업으로 중 1 과정부터 꼼꼼히 연관 단원에 대한 수업을 별도로 진행한다. 이는 수능 수리 영역의 높은 등급 상승의 주요 원인이 된다.

강사진도 강남권과 20분 거리라는 지리적 장점을 살려 강남권의 유명 실력 강사들을 대거 투입하여 학생들의 수업의 흥미도를 유발하여 높은 수업 만족도를 자랑한다. 광주 정일 기숙학원의 원장(원성철)은 “수능은 하나의 프레임이며, 입시는 모든 학생들의 개별상황에 맞춰 프레임화를 진행시켜주는 작업”이라고 단언 하고 현재 등급이 몇등급이든, 적절한 프레임화를 거쳐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2010년 수능의 결과에서 수리 영역 기준 6~7등급을 받았던 학생이 10개월만에 1등급으로 수직 상승하는 등 놀라운 결과를 내고 있다.

■ 대입 2차 정규반 : 3월 1일 개강

■ 자료출처 : 광주정일학원
■ 홈페이지 : www.ejungil.com
■ 상담 : 031-719-994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