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동산 포털사이트 조인스랜드 새단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6면

부동산 포털사이트인 중앙일보조인스랜드(http://www.joinsland.com)가 10일자로 새단장됐다.

지난해 10월 4일 오픈한 후 부동산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온 조인스랜드는 이번 개편 방향을 ▶싼값에 원하는 부동산을 구할 수 있고▶리모델링을 통해 기존 부동산 가치를 높이는 한편▶부동산 현장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데 두었다.

이에 따라 조인스랜드는 부동산 경기 침체로 부동산을 팔지못해 고민하는 네티즌들을 위해 '급매물 급전세' 난을 신설했다.

값 싸고 좋은 물건만 엄선하기 위해 등록비(건당 1만원, 당분간 무료)를 받기로 했다. 매물 등록을 무료로 개방할 경우 관련 물건이 무차별적으로 등재돼 혼란을 빚기 쉽다.

또 집을 개조.보수하려는 수요자를 위해 리모델링 알선 창구를 마련했다. 신청하면(당분간 수도권 한정)조인스랜드 협력업체를 통해 싼값으로 리모델링 해주기로 했다.

자유게시판.테마토론.아파트 동호인방.내집마련 경험담 등 참여마당을 대폭 확대, 부동산과 관련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사 클리닉도 신설했다. 이사비용 견적을 신청하면 이사업체들이 금액을 제시, 가장 싼 비용을 제시하는 업체와 계약할 수 있다.문의 02-715-9033

손용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