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업 인사이드] 리복 컬러 백팩 출시 외

중앙일보

입력

리복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12가지 컬러의 백팩을 출시했다. 리복의 ‘백 투 스쿨 버블백’ 컬러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의 총 12가지 컬러로 전개되어 학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구성이 강한 스포츠 브랜드 백팩으로는 가장 많은 컬러구성이다. 경량감을 고려해 가벼운 소재를 사용, 가방 자체가 가벼워 어깨에 부담이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파스텔 톤 가방 3만8000원, 남·녀공용 일반 사이즈는 4만8000원.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는 넷북 ‘미오 N890’과 ‘미오 N1210’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의 ‘2010 iF 제품 디자인상(2010 iF Product Design Award)’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미오 N890’은 넷북의 이동성을 강조하기 위해 두께 17.9mm, 무게 910g의 초슬림, 초경량으로 디자인됐다. 외관은 측면을 둥근 곡선으로 부드럽게 처리했으며, 키보드 위에 LED 터치센서를 장착해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한‘미오 N1210’은 현재 국내 정식 출시는 되지 않았지만,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COMPUTEX) 2009'에서 최초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두께 24.9mm에 무게 1299g으로 슬림하고 가볍게 디자인됐으며, 12.1인치 와이드형 LCD패널을 탑재했다.

정철어학원(edu.jungchul.com)은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구로, 강남, 종로캠퍼스에서 ‘영어말하기 성공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1599-0515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는 성공적인 취업을 응원하는 ‘영문 이력서 무료 첨삭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취업이나 이직에 필수사항인 영문 이력서를 세련되고 설득력 있도록 지도해 경쟁력 있는 영어 이력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무료 컨설팅 해준다.1588-5605

◇숙취해소 음료를 생산판매하는 복앤복은 졸음방지, 에너지충전, 피로회복을 돕는 에너지드링크 '대쉬(250ml·2500원)'를 선보였다.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과 천연 과라나 추출 분말, 홍삼 등이 들어 있어 장거리 운전에 필요한 졸음방지기능과 에너지 및 활력충전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놀거리 문화행사 포털 플레이코리아(www.playkorea.co.kr)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공연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진행되는 ‘매일 퀴즈 이벤트’는 문화상식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연극‘유기농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2.0’ 티켓을 증정한다. 또 가장 많은 가입추천을 받은 3인에게 연극 ‘뷰티퀸’ 티켓을 증정한다. 재미있는 데이트 후기를 쓴 사람에게 연극 ‘쉬어매드니스’ 티켓도 준다.

에듀윌(www.eduwill.net)은 ‘2010 밝은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라식 수술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라식(라섹) 수술이 필요한 사연을 오는 31일까지 접수 받는다. 선정된 2명에게는 에듀윌에서 라식 수술비 전액을 지원할 방침이다.

◇패션 유아복 업체 모아베이비가 올해 유아복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도약의 해’로 선포하고, 공격적인 경영에 나선다고 20일 발표했다. 모아베이비는 지난해 145개 매장에서 315억 원(소매매출 기준)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150개 매장에서 매출액 360억 원이라는 목표와 함께 ▶두자릿수 매출 성장률 ▶두자릿수 영업이익률 ▶두자릿수 비용절감률 등 '트리플 투'를 경영 목표로 삼아 수익성을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의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패온라인(www.ndolfin.com)은 오는 30일 하루 동안 깜짝 비공개서비스인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에서는 1차 비공개서비스에서 선보인 총 10개 지역과 600여 개의 퀘스트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게이머는 이족과 하족, 2종족의 남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최대 25 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듀오웨드는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듀오웨딩페어’를 통해 예비부부들이 체험을 통해 특별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100여 개 웨딩업체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또한 300만~400만원대 유명 웨딩업체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100만원 가량, 품목별로는 최대 40% 의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 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1577-2229)로 하면 된다

김정문알로에는 아토피 개선과 피부보습을 강화시켜주는 천연 식물성 보습제 ‘알로 아토퓨어 안티 이치젤리크림(245m·4만5000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겔, 동백추출물 등 천연추출물을 통해 피부에 천연보호막을 생성해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무색소, 무향, 무알콜의 저자극 보습 제품이다.

◇주니어영어교육 YBM/ECC는 올해 한국외국인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하고, 2월 6일까지 영어유치부 ‘아이비키즈’(Ivy Kids) 설명회를 개최한다. 아이비키즈는 5~7세를 대상으로 유치원 정규 과정의 내용을 미국 유아프로그램과 접목시켜 개발한 통합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설명회는 1월을 시작으로 2월 6일까지 전국의 각 센터에서 실시되며 각 학원별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www.ybmecc.com)를 참조하거나 전화(1688-0509)로 문의하면 된다.

◇PC주변기기 전문 업체 버팔로는 20일 11m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유무선 공유기(모델명:WCR-G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팔로의 네트워크 에어스테이션 엔피니티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로 론칭된 ‘WCR-GN’은 꼭 필요한 기능만을 탑재해 가격의 부담을 크게 줄인 제품이다. 가격은 2만9900원이며 AS는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울프슨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는 20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멀티-채널(multi-channel) 오디오 코덱인 ‘WM859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고화질 디지털 TV, DVD 레코더,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과 같은 소비 가전 제품에 적합한 초박형 패키지로 완벽한 고성능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유럽풍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샌드위치와 음료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7일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롯데월드점 제외)에서 진행되며 샌드위치 구매 시 2000원을 더 내면 아메리카노, 그린티라떼, 바닐라블랙티라떼 중 1개의 음료를 함께 준다.

할리스커피(www.hollys.co.kr)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2010 희망나눔학교 겨울방학교실’에 1600만 원 상당(2000여개)의 친환경 손난로를 기부한다다고 20일 밝혔다.

이재설 기자 [bigba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