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T 단신] LG전자, 중고 TV 20만원 보상 행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5면

◆LG전자, 중고 TV 20만원 보상 행사

LG전자는 240Hz LC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중고 TV를 보상해주는 행사를 28일까지 한다. LG의 240Hz LCD TV를 사고 그동안 사용한 20인치 이상 TV를 반납하면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LG전자 직영점과 대형마트 등에 가면 된다.

◆KT, 쿡 고객 추가 인터넷 신청 땐 반값에

KT는 기존의 쿡 인터넷 고객이 추가로 인터넷을 신청할 경우 추가 회선을 정상 가격의 반값에 주는 ‘쿡인터넷 패밀리’ 상품을 14일 출시했다. 3년 의무 약정. 내년 1월 말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해 이 상품 가입 고객에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니콘 카메라 D3 ‘아시아 디자인 어워드’ 동상

니콘이미징코리아에 따르면 이 회사의 DSLR(디지털일안렌즈반사식) 카메라 D3 제품이 ‘2009 아시아 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을 받았다. 홍콩 디자인 센터가 주는 상이다. D3는 35㎜ 필름 화면 사이즈에 준하는 대형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게임형 교육콘텐트 ‘G-러닝’ 운영 학교 확대

콘텐츠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게임형 교육콘텐트를 활용한 교수·학습 방법인 ‘G-러닝(Learning)’이 올해 서울 발산·우신 초등학교와 경기도 동두천 중앙고 등 3개 교에서 운영된 것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서울·인천·경기·대전·대구 다섯 지역에서 초등학교 하나씩이 추가 운영된다. 이 방법은 특히 중·하위권 학생들의 학업 흥미를 끌어올린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