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WOWMBA, 금융세미나 무료 초대 행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비온의 금융연구기관인 유비온 경영연구소가 제9회 금융세미나를 개최한다. 유비온은 ‘금융지식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매월 셋째 주에 정례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10월 강남역에 확장 오픈한 와우패스 금융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제9회 UFS세미나는 금융에 관심을 가진 모든 분들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신청은 홈페이지(www.wowmba.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이번 세미나는 2009년 금융이슈를 점검하고 2010년 부동산과 주식시장을 전망하는 시간으로 기획되었으며, 고급금융지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무료초대행사로 진행된다고 한다.

12월 16일(수) 오후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제9회 UFS세미나는 3개의 세션으로 구분되는데 “경제지표를 통해서 본 2010경제전망, 2010주식시장전망, 부동산시장동향과 투자컨설팅”의 개별 주제를 다루게 된다. 강사로는 현직 이코노미스트, 주식시황전문가 그리고 부동산투자전문가 등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금융세미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비온의 이용복본부장에 따르면, WOWMBA는 FINANCE INTENSIVE PROGRAM으로써 단기간에 금융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립하려는 금융인들에게 최적화된 과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향후 미래금융인력 양성의 필수코스로 인식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현재 자격학습에 국한된 금융교육시장에, 살아 숨쉬는 금융DNA를 제공함으로써 금융이론과 실무의 괴리를 좁히는데 촉매의 역할을 담당할 것임을 분명히 하였으며,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한 대한민국 금융지수(FQ)향상에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며 교육자로서의 소명의식을 강조했다.

금융지식은 이제 특수 업무자에게 한정된 영역이 아니다. 많은 업무들이 통합화되면서 이제는 금융과 경제 전반의 포괄지식은 대화의 기본소재이며 현대 경제인의 필수소양으로 인식되고 있다. 학문적 소양과 실무적 지식을 겸비한 금융전문가의 체계적인 양성을 목표로 하는 WOWMBA의 ‘금융지식 나눔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전개되기를 기대해 본다.

㈜유비온은 2000년 1월에 설립되어 국내의 이러닝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와우패스(www.wowpass.com), WOWMBA(www.wowmba.com), 랜드스쿨(www.landschool.com), 고시닷컴(www.gosi.com)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내년에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다. 특히 3년 연속 노동부로부터 인터넷원격훈련, 우편통신과정 A등급을 받은 최우수 지정교육기관으로서 국내 최고의 교육콘텐츠 생산 및 운영노하우를 가진 교육업체로 평가 받고 있다.
(문의)1566-8778

(제 7회 WOWMBA 금융세미나(2009.10.22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