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상반기 히트상품] 라미화장품 라피네지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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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38면

피부유형에 따른 차별화 상품 개발이 주효 한 기초 화장품. 20대 중반까지를 겨냥한 지성 피부와 20대 후반~30대 중반의 건성피부용으로 나눠 제품을 만든 것이 히트 요인.

20대를 겨냥한 상품은 원형 용기로 휴대성을 강조한 반면 30대가 주로 이용하는 상품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직사각형을 적용한 것도 호평을 받았다. 용기를 재활용 할 수있는 리필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투명창을 만든 아이디어도 돋보였다.

올들어 월평균 15억4천만원어치를 팔아 지난해에 비해 무려 4배의 성장률을 기록 (수량기준은 2.8배) 하는 기염을 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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