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 지를 보여준 상품. 빵에 인기 개그맨 '김국진' 의 이름과 재미있는 캐릭터의 조화시킴으로써 지난 3월 출시 이래 어린이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만화 형태의 광고도 이 제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한 몫 했다. 여기다 DHA.칼슘.철분 등을 첨가함으로써 어린이들의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는 평. 월평균 매출이 36억원으로 단일 품목으로 시장의 11%를 점유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 지를 보여준 상품. 빵에 인기 개그맨 '김국진' 의 이름과 재미있는 캐릭터의 조화시킴으로써 지난 3월 출시 이래 어린이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만화 형태의 광고도 이 제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한 몫 했다. 여기다 DHA.칼슘.철분 등을 첨가함으로써 어린이들의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는 평. 월평균 매출이 36억원으로 단일 품목으로 시장의 11%를 점유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