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종자돈 4천만원으로 매달 106만원 받는곳!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천·수원·안산의 환승 거점이며 하루 유동인구 50만을 상회하는 교통의 요지 구로가 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신도림-구로역세권개발, 카이브시티개발(가리봉 균형발전), 개봉 생활 중심권, 시계지역신시가지 개발로 시작된 구로구 4대권역 개발계획이 발표됐다.
특히 구로역 사거리특별계획구역1만1574㎡에는 120m높이의 건축물이 가능해 졌다. 또한 국내 최초의 돔구장이 들어서는 고척동 일대는 분양권 프리미엄이 1억원을 상회하고 있다.

구로구의 중심 구로 전철역에 5만9천㎡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아울렛 백화점 나인스에비뉴가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MD구성 등 마케팅부분에 해외 컨설팅 업체를 참여시켜 백화점 이상의 쇼핑 만족도를 제공한다.

특히 10개관 규모의 CGV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1000여평의 어린이공원이 있어 가족과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고 공연장을 이용하여 365일 공연을 기획, 유동인구의 극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매출 신장을 꾀하였고 외국인들의 관광코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 설계 했다.

또한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 식당”이 9월 오픈예정이고, 이병헌․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 전용 면세점, 대형마트가 함께 운영 예정이다.

현재 마지막 회사보유분 특별 등기(토지+건물)분양중이며 분양가격은 6800만원에서 1억4천만원까지이며 융자 20~40%받게 되면 실 투자 금액은 4천만원대부터 투자가 가능하고 실투자금액 대비 연18%수익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닌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 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관리 운영 하고 있어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가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