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운종합건설, 3.3㎡당 600만원대 파인팰리스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운종합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 일대에 들어서는 '파인팰리스'에 대한 분양을 실시한다.

화성시 최초의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파트인 파인팰리스는 지상 15층 지하 1층, 90세대에 걸친 아파트와 부대시설이 포함된다. % 지하 주차장으로 지상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실내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전세대 발코니 확장으로 채광과 통풍주변아파트와 차별되는 탑상형 디자인과 건물 외관의 화려함을 설계부터 눈길을 끈다. 또한 100이 원활하고 동일 면적을 4가지로 평면 설계하여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거실~식탁~주방을 일자로 배치한 LDK구조는 실내가 중형 아파트 이상의 넓은 공간감을 연상시킨다.

교통여건으로 사통팔달로, 사당, 강남, 잠실에 약40분에 도달하는 입지로써, 화성 봉담지구에서 누릴 수 있는 과천-봉담간 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봉담-동탄간 고속화도로(연장예정)및 서부 우회도로(개통예정)의 완공으로 서울 및 수도권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분당, 구성, 판교, 수지, 영통 등 경부 고속도로를 따라 이어지는 신도시 개발계획의 중심에 위치, 그 프리미엄을 누릴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 편의시설로 롯데슈퍼, 대형마트(예정) 인근의 나눔공원, 솔빛 공원등이 있으며 아주대, 경기대를 비롯, 수원대, 수원과학대, 한신대, 협성대 등의 대학교와 초,중,고등학교 까지 인근에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 또한 장점이다,

121㎡, 125㎡ 가 1세대씩이며 84㎡가 나머지 88세대이다. 분양 사무실은 파인팰리스 아파트 자체에 마련되어 있으며, 3.3m²당 분양가는 600만원대로 등기 후 전매가 가능하고 양도세는 5년간 100% 면제된다.(발코니 확장 별도) 대한민국 최초 준공 후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 할 수 있다.

(문의 : 031-221-164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